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1:59
본문
Download : 마케팅(2).ppt
물리적 원자재들의 결합, 포장(package), 상표명, 디자인(모양새) 등이 여기에 속한다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 물리적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것들로서 운반과 설치, 보증, 사용법 안내, 애프터서비스가 이에 해당한다
<제품의 3가지 차원>
2. 제품의 분류
?유형제품은 크게 소비재(consumer products)와 산업재(industrial product)로 구분할 수 있다 소비재…(drop)
(1)브랜드(brand)의 의미
(2)상표명 결정
(3)제조업자 브랜드와 유통업자 브랜드
(4)브랜드 자산=브랜드 파워
(5)브랜드자산의 구축?관리를 위한 마케팅戰略
마케팅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2).ppt( 90 )
순서
marketing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marketing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설명
제품(Product)관리
마케팅믹스 관리
제품의 관념과 차원
○제품(product) - 소비자가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구매하는 모든 것들
○제품의 차원
-核心(핵심)제품(core product)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추구하는 편익(benefit)이며, 욕구?(needs)를 충족시키는 본질적 요소
-실제적 제품(actual product) - 그 편익을 실현하기 위한 물리적 요소들의 집합으로서 대체?로 가시적인(visible) 것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