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marketing 졸업시험 문제, 답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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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0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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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광고의 이월효과(Carryover Effect)
-제품의 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
Skimming Pricing)
7. 가격 전술: 시장침투 가격과 초기고가전술(Penetration pricing and
5. 상표 자산(brand equity)
1. marketing 컨셉트(Marketing Concept)
8. 광고의 이월결과 (Carryover Effect)
4. 제품과 서비스(Product and Service)
1. 마케팅 컨셉트(Marketing Concept) 생애가치, 파레토(80/20법칙) 2. 관여도(Involvement) 3.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 Strategy) 개념의 정리와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조건 4. 제품과 서비스(Product and Service) -제품의 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 -서비스의 특징 네가지 5. 상표 자산(brand equity) 6. 신제품개발 절차와 제품개념 시험(New Product generation and Product concept test) 7. 가격 전략: 시장침투 가격과 초기고가전략(Penetration pricing and Skimming Pricing) 8. 광고의 이월효과(Carryover Effect) 9. Push and Pull Strategy 10. 유통경로원과 경로원 갈등(Channel members and Conflict of Channel Members) 11. 메시지 소구 방법(Rational and emotional appeal)
-서비스의 특징 네가지
5. 상표 자산(brand equity)
9. Push and Pull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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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품과 서비스(Product and Service)
설명
2012 marketing 졸업시험 문제, 답 정리
2. 관여도(Involvement)
케팅 졸업시험, 경영학과 졸업시험, 유통경로원, 제품개념시험, 광고 이월효과, 메시지 소구방법, 상표자산, 80 20 법칙
Positioning (STP Strategy) 개념(槪念)의 요약와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조건
Skimming Pricing)
생애가치, 파레토(80/20법칙)
11. 메시지 소구 방법(Rational and emotional appeal)
6. 신제품개발 절차와 제품개념(槪念) 시험(New Product generation and Product concept test)





2. 관여도(Involvement)
1. 마케팅 컨셉트(Marketing Concept)
3. Segmentation
Targeting
-제품의 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
-서비스의 특징 네가지
11. 메시지 소구 방법(Rational and emotional appeal)
Positioning (STP Strategy) 관념의 정리와 결과 적인 시장세분화의 조건
10. 유통경로원과 경로원 갈등(Channel members and Conflict of Channel Members)
9. Push and Pull Strategy
생애가치, 파레토(80/20법칙)
6. 신제품개발 절차와 제품관념 시험(New Product generation and Product concept test)
Targeting
3. Segmentation
10. 유통경로원과 경로원 갈등(Channel members and Conflict of Channel Members)
7. 가격 전략(戰略) : 시장침투 가격과 초기고가전략(戰略) (Penetration pricing and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