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0:20
본문
Download :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전략.hwp
또한 2001년 시내전화시장은 가입자 2,214만명, 매출액 2조 7,459억원의 규모를 형성, 2001년 시내전화 가입자수는 전년대비 3.1%가 증가한 2,214만명을 기록했다. KT는 유선, 무선, 초고속 누리망 시장 등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유선 시장에서는 우리나라 전체 유선 사용자의 97%이상을 독점하고 있는 거대기업이라 할 수 있겠다. 하지만 이러한 거대 독점적 기업이 흔들리고 있다아
2003년말 현재 국내 유선전화 보급률이 46.4%에 달하는 등 시내전화시장은 포화상태를 보이고 있으며 유무선 통화대체의 심화, VoIP의 상용화 등으로 인하여 시내전화 시장에 장기적으로 큰 위협 요인들도 등장하고 있다아 기존의 KT의 최고 수익모델 이었던 유선전화(시내, 시외, 국제전화 등)의 매출액이 급감하고 있는 것이다. 시내전화 가입자수는 사실상 포화치에 근접한 상태이며 이에 따라 시내전화 가입자의 순증은 인구와 소득 증가 등에 따른 자연 증가분에 의존하고 있다아
이처럼 시내전화 가입자 증가가 둔화됨에 따라 시내전화시장의 매출도 큰 기복없이 정체되어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아 2001년 시내전화시장의 가입자가 3.1%증가세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액은 전년에 비해 11.2% 감소한 2조 7,459억원을 기록하였는데 통화량 감소 등에 기인한 것으로 판단된다
이 때문에 KT는 기존의 유선전화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몸부림치고 있다아
여기서는 KT의 유선전화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전략(strategy)을 알아보기로 하겠다.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다아 먼저 그것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책략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전략.hwp( 93 )
본 자료(data)는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책략에 대해 조사요점한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전략에 대해 조사정리한 보고서입니다.
●KT 전화 3분 대박 대축제
KT는 2004년 4월 5일부터 6월 13일까지 10주간의 기간동안 “KT 전화 3분 대박 대축제” 라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아 KT의 집전화로 휴대폰에 걸어 3분이상 통화를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데 이러한 …(투비컨티뉴드 )
KT유선전화시장활성화를위한판매촉진책략
다.KT유선전화시장활성화를위한판매촉진전략 , KT의 유선전화 활성화를 위한 판매촉진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KT 전화 3분 대박 대축제
●링고(Linggo)
●집전화로 희망을 거세요 캠페인
●리빙넷(LivingNet)
●대대적인 광고
KT(구 한국통신)은 우리나라의 독보적인 통신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