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marketing 책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21:35
본문
Download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pptx
Concept
- ‘We love green.’
지점 수
- 12 개
세븐스프링스 紹介(소개)
_SLIDE_6_
Situational Analysis
01년 설립.
04년 연 매출 50억 원 돌파.
06년 삼양그룹 인수.
- 회사 차원의 투자 확대
- 지점 수 증가
…(省略)
Download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pptx( 24 )
설명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marketing 책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analysis(분석)
다.
06년 이후 시장 포화와 경기침체로 시장이 정체되었으나 2xxx년 초 이후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다 .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동향
_SLIDE_4_
Situational Analysis
- 업체 수 증가, 메뉴의 다양화
- 아웃백과 VIPS의 양자구도 지속
- 애슐리의 급격한 성장
- 경쟁력 있는 점포 육성
최근 3년간 시advantage유율 分析(분석)
10년 패밀리 레스토랑 시advantage유율 (이데일리)
_SLIDE_5_
Situational Analysis
세븐스프링스는 그리스어의 ‘일곱개의샘’(Heptapegon)에서 由來한 말로, 음식을 통해 `헌신, 나눔, 풍요, 건강, 행복, 생명, 사랑` 7가지를 실천한다는 뜻이다.순서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기업 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marketing 책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세 븐 스 프 링 스
_SLIDE_2_
Situational Analysis
93년
TGIF
한국진출
97년
아웃백,
빕스 등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
등장
06년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규모
8천억원
돌파
10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다양화
보편화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의 성장과정
_SLIDE_3_
Situational Analysis
93년 TGI Fridays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패밀리 레스토랑이 본격적인 붐을 이루게 됨.
이후 패밀리 레스토랑의 외식문화의 Trend로 자리잡으며 시장 규모가 성장해 06년에 8,917억 원의 시장규모를 달성했다. 그린테이블이라는 샐러드바를 중심으로 친환경적인 여러 가지 메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