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 bitweb7 | bitweb.co.kr report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 bitwe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7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1:39

본문




Download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ppt





순서

Download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ppt( 37 )











대 상 제 품 소 개
구매의사결정 단계
문 제 인 식
정보탐색대안
평가 및 구매
구매후행동
결 론

1. 참이슬

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
98년 10월 출시 -> 최단기간 최다판매기록(04년)
국내 최초 대나무 숯 여과공법
잡티와 불순물 제거 -> 깨끗함
기존 25도 소주에 비해 2도 낮은 23도로 출시
-> 22도(01.2) -> 21도(04.2)
시advantage(장점) 유율 50%이상(전국) -> 부동의 1위

해결해야할문제를 준비 하면서
앞에서 살펴 본 ‘참이슬’의 경우에는 저관여 제품이므로 감성적소구와 주변적 단서들이 많이 사용…(drop)

다.참이슬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공학기술레포트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공학기술,레포트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1.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2.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3.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4.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5.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6.gif
설명

본 자료(資料)는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을 analysis(분석) 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공학기술
참이슬


본 자료는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전체 12,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