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計劃書(계획서) ]음식배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0:38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음식배달.hwp
전화로 걸어온 고객의 주문첫마디 한마디가 다음주문으로 이어지는 고객접점의 순간임을 인식하고 전화응대와 效果(효과)적인 화술이 요구된다
4)음식물을 들고 배달을 했을 때 고객접점의 순간 미소행동특화책략:아파트나 주택입구에 도착해서 음식물을 들고 고객에게 전달하기위해 들어섰을 때 이 순간의 짧은 고객응대요령 하나하나가 다음번 주문으로 이어지거나 그 점포의 이미지업에 상당한 기여를 하는바 정중한 자세로 고객에게 친절하게 하면서 말 한마디 한마디 정성을 다하고 고객이 주는 돈은 두손으로 정중히 받고하는 친절예절기법을 익혀야 한다. 배달원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그 점포를 평가하는 기준이 되고 외모에서 말씨에서 분위기에서 다…(투비컨티뉴드 )
[사업計劃書(계획서) ]음식배달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6)커뮤니티 구성을 해서 고객 한명 한명에게 맞춤서비스를 하는 CRM기법을 오프라인상에서 할 필요가 있따
7)멤버십카드활용 단골고객에 대한 할인혜택이나 기타서비스책략을 활용한다
8)인적자원관리의 효율성 및 자기개발교육:고객접점의 순간 고객을 맨처음 만나는 사람은 배달원이다.
설명
,기타,사업계획
다.[사업計劃書(계획서) ]음식배달
Download : [사업계획서]음식배달.hwp( 85 )
[사업計劃書(계획서) ]음식배달
[사업계획서]음식배달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3)전화응대에 따른 고객친절도향상:배달업종의 경우 고객과의 첫만남은 전화로부터 처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사업계획서]음식배달 , [사업계획서]음식배달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기타
순서
![[사업계획서]음식배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8C%EC%8B%9D%EB%B0%B0%EB%8B%AC_hwp_01.gif)
![[사업계획서]음식배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8C%EC%8B%9D%EB%B0%B0%EB%8B%AC_hwp_02.gif)
![[사업계획서]음식배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8C%EC%8B%9D%EB%B0%B0%EB%8B%AC_hwp_03.gif)
![[사업계획서]음식배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8C%EC%8B%9D%EB%B0%B0%EB%8B%AC_hwp_04.gif)
![[사업계획서]음식배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8C%EC%8B%9D%EB%B0%B0%EB%8B%AC_hwp_05.gif)
![[사업계획서]음식배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8C%EC%8B%9D%EB%B0%B0%EB%8B%AC_hwp_06.gif)
7. 광고 및 판촉계획
1)전단지광고:배달전문업종의 경우 전단지광고에 가장 많이 의존하게 되는데 전단지를 신문에 삽지로 넣는 경우와 아파트에 부착하는 경우, 직접 돌리는 경우등 많은 예가 있는데 일단은 效果(효과)면에서 직접 전단지를 배부하고 아파트에 부착하고 하는 것이 가장 效果(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따
2)전입고객에 대한 서비스정신 함양:아파트에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를 보면 엘리베이터에 빼곡이 붙어있는 배달점포들의 전단지를 많이 볼 수 있는데 배달형 사업의 주요 홍보책략은 신규전입자들에게 어떻게 어필할 수 있을까를 연구하는 marketing 책략이 필요하다.
5) 주민밀착형 공익광고效果(효과)
국제정세의 불안정 및 소비심리위축, 대기업의 감원설등 위축된 경제위기하에서 판촉은 동네사람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서 공익적인 사회활동을 통한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홍보책략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