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0:27
본문
Download :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CU는 국내 소비자의 특성(特性)과 매정별 입지를 과학적으로 分析(분석)해 `한국형` `친환경`을 표방한 새로운 관념의 편의점으로 생활의 편의를 돕고(Convenience)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운영상의 편의성과 수익성으로 고객과 가맹점주(You)를 소중히 모시는 생활
CU marketing 연구
-목차-
1. CU introduce
2. CU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CU marketing strategy 사례(instance)分析(분석)
4. CU를 위한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수립
1. CU introduce
CU는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日本(일본)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 CU는 국내 소비자의 특성(特性)…(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97 )
다.CU,마케팅전략과,SWO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U 마케팅전략과 SWOT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CU marketing 연구
-목차-
1. CU introduce
2. CU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CU marketing strategy 사례(instance)分析(분석)
4. CU를 위한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수립
1. CU introduce
CU는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日本(일본)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