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戰略) ,나가사끼마케팅전략(戰略) ,라면시장비교analysis(분석) ,라면시장analysis(분석) > bitweb8 | bitweb.co.kr report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戰略) ,나가사끼마케팅전략(戰略) ,라면시장비교analysis(분석) ,라면시장analysis(분석) > bitweb8

본문 바로가기

bitwe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戰略) ,나가사끼마케팅전략(戰略) ,라면시장비교analysis(분석) ,라면시장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6:40

본문




Download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pptx








순서


Download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pptx( 90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1.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2.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3.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4.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5.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신라면 vs 나가사끼 짬뽕
_SLIDE_2_

시장 environment 분석
STP 전술
4P Mix
結論(결론)
목차
_SLIDE_3_
environment분석
_SLIDE_4_

environment분석_Perceptual map
4/ 12
담백한
기름진
자극적인
순한
김치라면
너구리
삼양라면
안성탕면
새우탕면
진라면
순한맛
아낌없이 담은라면
멸치 칼국수
맛있는 라면
무파마
백세카레면
후루룩 국수
수타면
오징어짬뽕
열라면
_SLIDE_5_

environment분석
5/ 12

_SLIDE_6_

environment분석
6/ 12
_SLIDE_7_

environment분석
7/ 12
그러나
하얀 국물 라면의 등장으로
2xxx년 하반기
농심의 영업이익 급감
_SLIDE_8_

environment분석
8/ 12
3사 하얀 국물 라면 시장점(長點)유율
단위: %, data(資料): AC 닐슨 및 업계
3사(팔도, 삼양식품, 오뚜기)

&
2012년 초 들어
하얀 국물 라면
시장점(長點)유율 감소세
농심, 삼양 등
다시 빨간 국물 라면 출시
_SLIDE_9_

environment분석
9/ 12
올 1, 2월 라면 판매량(단위:개)

농심 신라면
1억 3,000만
농심 안성탕면
5,300만
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
4,800만
농심 짜파게티
3,300만
농심 너구리
3,300만
팔도 꼬꼬면
2,700만
오뚜기 진라면
2,300만
※봉지면 기준 data(資料):업계추산

_SLIDE_10_
STP 전술
_SLIDE_11_

2. STP 전술_신라면
11/ 12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유아 제외한
전연령층 대상

불특정 다수

한국인이 좋아하는
보편적인
매운 맛 개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라면화 전술
신라면의 STP전술
_SLIDE_12_

2. STP 전술_나가사끼짬뽕
12/ 12

S
떠오르고 있는 하얀 국물 라면 시장을 확대
: 진입할 수…(drop)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 신라면마케팅전략 나가사끼마케팅전략 라면시장비교 라면시장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戰略) ,나가사끼마케팅전략(戰略) ,라면시장비교analysis(분석) ,라면시장analysis(분석)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라면시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戰略) ,나가사끼마케팅전략(戰略) ,라면시장비교analysis(분석) ,라면시장analysis(분석)
다.
Total 12,4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