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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법에 대한 찬반 입장 견해 생각(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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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5 0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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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government 는 1월 22일 헌법에 보장된 대통령의 거부권을 행사하여 대중교통법에 대해 국회에 재의요구안을 제출했다.

그러나 정권이 바뀌었지만 아직까지 국회는 어떤 결정도 내리지 못하고 국민의 눈치만 보고 있다 박근혜 government 의 대선 공약에도 택시업계에 대한 일부 지원 약속은 있지만 택시법 자체에 대한 언급은 없다. 아울러 government 는 재의요구안과 함께 택시법의 대체입법안으로 ‘택시운송사업 발전을 위한 지원법안’(이하 택시지원법)을 제시했다. 현재 택시법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과 여야 간사를 포함한 5인 협…(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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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법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반대)을 정리했습니다.^^ , 택시법에 대한 찬반 입장 견해 생각(반대)!!!!기타레포트 , 택시법에 대한 찬반 입장 견해 생각(반대)!!!!
택시법에 대한 찬반 입장 견해 생각(반대)!!!!
택시법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반대)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1.서론(진행 과정 및 現況)
2.본론 (쟁점, 대안과 그 problem(문제점))
3.결론(반대)

1.서론(진행 과정 및 現況)

2012년 11월 21일 국토해양위원장이 발의한 ‘대중교통의 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대중교통법, 일명 택시법) 일부개정안이 2013년 새해 첫 날 국회 본회의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통과돼 대중교통수단으로 인정하는 법적 근거가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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