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이마트성공전술,이마트마케팅전술,이마트기업analysis,롯데마트마케팅전술.홈플러스마케팅전술.월마트마케팅전술 > bitweb8 | bitweb.co.kr report

이마트성공전술,이마트마케팅전술,이마트기업analysis,롯데마트마케팅전술.홈플러스마케팅전술.월마트마케팅전술 > bitweb8

본문 바로가기

bitwe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성공전술,이마트마케팅전술,이마트기업analysis,롯데마트마케팅전술.홈플러스마케팅전술.월마트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1:28

본문




Download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ppt








이마트의 성공전략(戰略)
INDEX
1.기업개요
-신세계 이마트
2.상황analysis(분석)
-할인 유통업의 유형
-국내의 대형마트
3.전략(戰略)
-토착화전략(戰略)
-고객지향형 marketing
-PB상품 개발 전략(戰略)
-최첨단 시스템 개발과 구축
-점포 확장 전략(戰略)
4.경쟁사 성장전략(戰略)
-롯데마트 전략(戰略)
-홈플러스 現況
-월마트 성장 전략(戰略)
5.結論
-지속적인 비용우위 전략(戰略)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외국계 할인매장 현지화 대응

기업개요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市民)생활 에 공헌한다”
대표자 : 최병렬
상호명 : 이마트(E-mart)
설립연도 : 1993년
본사주소 :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90-1
누리망 : www.emart.co.kr
점포수 : 06년 110개 점포(상해점, 가맹점, 에브리데이 포함)
할인유통업 유형
슈퍼센터
하이퍼 마켓
할인점
유명 브랜드상품을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소매업체로서 낮은 식료품 비중
할인점에 비해 상대적으로 식료품 비중이 높은 점포
할인점과 슈퍼센터를 합친 관념
이마트, 롯데마트, LG마트, 킴스클럽
까르푸
월마트
슈퍼센터와 할인점의 차이점은
식료품 비중의 차이 …(투비컨티뉴드 )




이마트성공전술,이마트마케팅전술,이마트기업analysis,롯데마트마케팅전술.홈플러스마케팅전술.월마트마케팅전술


설명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ppt( 29 )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성공전략 이마트마케팅전략 이마트기업 롯데마트마케팅전략 홈플러스마케팅전략 월마트마케팅전략



이마트성공전술,이마트마케팅전술,이마트기업analysis,롯데마트마케팅전술.홈플러스마케팅전술.월마트마케팅전술
순서
다.
Total 12,4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