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2:56
본문
Download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hwp
이러한 평가방식은 가장 먼저 改善되어야 할 부분이다.
두 번째 문제는 국어평가라는 말의 애매성에 있다아 즉, 국어의 영역은 말하기 영역, 읽기 영역, 쓰기 영역, 듣기 영역, 언어 영역, 문학 영역으로 세분할 수 있는데, 국어평가라는 말은 도대체 어떤 것을 두고 하는 말인지 알 수가 없다.설명





순서
현행학습평가의문제점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
Ⅱ.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학습평가의 문제가되는점
현재 중등학교의 학습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아마 필자가 학교 다닐 적과 그다지 달라진 것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된다된다.
첫 번째로 중등학교의 학습평가는 고등학교의 학습평가와 내용과 방법의 측면에서 크게 달라야 함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행해지고 있는 것을 보면 문제 유형까지 비슷하다는 것이 문제이다. 분명히 중등학교 학생들과 고등학교의 학생들은 그 발달단계가 다르며, 발달된 수준이 다르다. 중…(skip)
현행학습평가의문제점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hwp( 43 )
,인문사회,레포트
다. 그렇다면, 현재 시행되고 있는 학습평가의 문제가되는점 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나름대로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그런데 학습평가의 형식은, 시험지를 나눠주고 정해진 시간 안에 문제를 풀라는 것으로 유형화되어 있다아 또한 문제유형 역시 5개의 문항 중 정답을 고르는 식이거나 단답형으로 쓰는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