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1:54
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戰略
IV. 마케팅 목표(goal)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goal)
가격
마케팅戰略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처음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on-line 판매 처음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미
샤
연
혁
...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戰略
IV. 마케팅 목표(goal)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goal)
가격
마케팅戰略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처음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on-line 판매 처음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미
샤
연
혁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goal)
가격
마케팅戰略
미샤
국내 최초 on-line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戰略
초저가 戰略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미
샤
특
징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goal)
가격
마케팅戰略
미샤
가격거품 제거
자연주의 지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지향
소비자만족
극대화
경
영
철
학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goal)
가격
마케팅戰略
미샤
경기 불황
젊은 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미샤 탄생
탄
생
배
경
가격결정
SWOT
마케팅 목표(goal)
가격결정
마케팅戰略
미샤
뷰
티
넷
소
개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drop)
설명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미샤,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