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기업의 효율적인 국제광고 및 PR의 improvement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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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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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컨대 미국산 제품은 많은 저개발 국가나 개발도상국에서 권위를 나타내는 상징이 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편리한 간이음식점 정도로 여겨지는 맥도날드가 러시아에서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으로 간주되고 있다
개발도상국에서는 여가시간에 대해 선진국과는 달리 부정적인 태도를 나타내고 있으며, 日本 의 경우도 1980년대 중반까지 그러한 태도를 갖고 있었다…(생략(省略))
우리나라 기업의 효율적인 국제광고 및 PR의 improvement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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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Ⅱ. 국제광고의 戰略적 중요성 및 戰略 유형
1. 국제광고의 戰略적 중요성
2. 국제광고의 戰略 유형
Ⅲ. 교차文化(culture) 分析을 이용한 국제광고戰略수립
1. 교차文化(culture) 分析의 요인
2. 교차文化(culture) 적 分析모델
Ⅳ. 우리나라 기업의 국제광고내역 및 problem(문제점)
Ⅴ. 우리나라 기업의 국제광고 및 PR의 改善대안
1. 국제광고 예산의 확충
2. 適應(적응)화 戰略의 강화
3. 政府(정부)의 지원대안
Ⅵ. 結論(결론)
3)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심리적 태도와 소비형태
소비에 대한 태도에는 사회구조가 effect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