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4:45본문
Download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글로벌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시스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글로벌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naging Global Systems
_SLIDE_2_
Contents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1
국제정보시스템 조직
2
글로벌시스템 경영
3
글로벌 가치사슬의
기술적인 이슈와 기회
4
_SLIDE_3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국제정보시스템 구조
경영 이슈의 고려,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조직 편성을 통한
전략(strategy)의 현실화
기업 전략(strategy)의 선택
경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직 구조의 편성
기업의 글로벌 전략(strategy) 선택
글로벌 environment의 이해
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니스 assignment
올바른 기술 선택
기술 플랫폼
_SLIDE_4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비즈니스 드라이버
산업을 글로벌 시장 및 경쟁으로 이끔
일반적인 culture요인
구체적인 비즈니스 요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통기술
글로벌 시장(글로벌 고객)
글로벌 culture의 발전
글로벌 생산 및 운영
(생산시설과 중앙 본부를 연결)
글로벌 사회규범의 대두
글로벌 조율
(생산+회계,마케팅 및 영업, HR,시스템개발)
정치적 안정
글로벌 노동력
글로벌 지식 기반
글로벌 경제 범위
(생산비용 절감을 통한 전략(strategy)적 우위)
_SLIDE_5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비즈니스 assignment
글로벌 경제의 방해요인
일반적인 요인
구체적인 요인
culture적 개별주의
지역주의, 국가주의, 언어장벽
표준
전자문서교환(EDI),
전자우편, 통신의 차이
사회적 기대
상표에 대한 기대, 노동 시간
신뢰성
전화 네트워크의 신뢰성 문제
정치적 법규
국가 간 데이터 및 프라이버시 법규
광고법규
속도
데이터 전송 속도 차이
인적 자원
능숙한 컨설턴트의 부족
_SLIDE_6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국제정보시스템 구조
경영 이슈의 고려,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조직 편성을 통한
전략(strategy)의 현실화
기업 전략(strategy)의 선택
경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직 구조의 편성
기업의 글로벌 전략(strategy) 선택
글로벌 environment의 이해
…(생략(省略))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