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연구] 로레알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연구 > bitweb8 | bitweb.co.kr report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연구] 로레알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연구 > bitwe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8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연구] 로레알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5:33

본문




Download :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hwp






순서


[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20성공사례연구]%20로레알%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전망연구_hwp_01.gif [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20성공사례연구]%20로레알%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전망연구_hwp_02.gif [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20성공사례연구]%20로레알%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전망연구_hwp_03.gif [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20성공사례연구]%20로레알%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전망연구_hwp_04.gif [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20성공사례연구]%20로레알%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전망연구_hwp_05.gif [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20성공사례연구]%20로레알%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로레알%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전망연구_hwp_06.gif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연구] 로레알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연구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연구] 로레알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로레알 china(중국) 진출 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연구





Download :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hwp( 98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로레알,중국진출,마케팅,성공사례연구],로레알,기업분석과,SWOT분석및,로레알,중국진출,마케팅전략분석및,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 ,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


로레알

china진출 성공instance(사례) 연구

` 목차 `
1. 로레알 기업intro
(1) 로레알 브랜드intro
(2) 로레알의 현재상황

2. china 화장품 시장分析(분석)

3. 로레알 china시장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로레알 china진출 경영戰略

5. 로레알 china진출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로레알 china시장 향후시사점
1. 로레알 기업intro

(1) 로레알 브랜드intro
1907년에 프랑스 화학자인 외젠 슈엘러(Eugene Schueller)가 모발 염색제를 개발하고 `오레올(Aureole:후광이란 뜻)`이라고 명명했다.

(2) 로레알의 현재상황
창립 100주년을 맞은 로레알은 10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일반적인 축…(省略)

다. 1910년에 `로레알(L`Oreal)`이란 브랜드명을 도입하고 후에 회사명도 `로레알`로 변경했다. 1973년에는 제약회사 `신테라보(Synthelabo)`를 인수하여 치료제의 기능을 가진 화장품을 개발하기 처음 했다. 이 염색제가 파리의 미용실에서 큰 호응을 얻자, 1909년에 그는 회사를 설립하여 `프랑스의 안전한 모발 염색제 회사`란 뜻의 `소시에떼 프랑세즈 드 뗑뛰르 이노팡씨브즈 뿌르 셰보(Societe Francaise de Teintures Inoffensives Pour Cheveaux)`란 이름으로 등록했다.
회사는 1984년부터 2003년까지 19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의 15% 이상을 점유하고 있따 이러한 성장의 배경에는 연구 개발에 대한 과감한 투자 戰略이 있따 전 세계에 17개의 연구소를 두고 해마다 총 매출액의 3% 이상을 연구개발비로 투자하여 2003년 한 해에만도 515개의 특허를 냈다.
전체 12,4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