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서비스marketing 15 1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2:42본문
Download : TOMS-서비스마케팅 15 15 .pptx
_SLIDE_1_
TOMS SHOES서비스마케팅
_SLIDE_2_
TOMS SHOES?
기업紹介
코즈 마케팅 (Cause marketing)
코즈마케팅 이란?
기부마케팅과의 차이점
ONE FOR ONE
ONE FOR ONE? - Ⅰ
ONE FOR ONE? - Ⅱ
마케팅적 측면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TOMS SHOES?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기업 紹介
2006년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Blake Mycoskie)에 의해 설립
아르헨티나의 수 많은 아이들이 맨발로 걸어 다니는 것을 목격한 뒤 , 도움을 주는 measure(방안) 을 생각하다 ‘한 켤레가 팔리면 한 켤레를 기부하는 방식을 채택
Flat shoes 라는 단 한 종류의
상품만을 판매
TOMS SHOES?
6 / 12
_SLIDE_7_
Cause marketing
_SLIDE_8_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
코즈 마케팅이란?
기업(영리목적의 조직)과 비영리 단체와의 공동 마케팅 program.
장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strategy의 일환
사회적 마케팅이나 커뮤니티 마케팅의 한 형태
비영리 단체는 단체운영이나 자금에 관련된 혜택 얻음
_SLIDE_9_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
기부 마케팅과의 차이점
코즈 마케팅
기부마케팅
기간
장기간, 지속적
단기간, 한시적
목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세금혜택
코즈 마케팅은 기업의 전체적인 사회적 마케팅의 한 부분
? strategy적인 관점에서 장기적으로 이루어 짐
_SLIDE_10_
ONE FOR ONE
_SLIDE_11_
ONE FOR ONE
ONE FOR ONE? - Ⅰ
하나를 팔면 하나를 기부
일대일 기부 formula(공식)
Shoe Drop
신발 …(省略)
설명






Download : TOMS-서비스마케팅 15 15 .pptx( 41 )
TOMS-서비스marketing 15 15
TOMS,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TOMS-서비스marketing 15 15
TOMS-서비스마케팅 15 15 , TOMS-서비스마케팅 15 15 경영경제레포트 , TOMS 서비스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