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as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1:48
본문
Download : 마케팅 과제.ppt
Vision
“최상의 품질과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세계 제일의 건강한 음료기업.”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음료 하나 없는 시장 상황에서 우리 음료의 자존심을 지켜 가고, 우리 브랜드로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마실 거리 文化(culture) 기업의 future 상을 설정하고 있따 이를 위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差別(차별) 화 된 우수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건강한 기업,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차 종류, 식이섬유음료 등을 생산해 오며 꾸준히 성장 해오긴 했지만, 시advantage유율과 시장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Task
marketing assignment
목차
자사는 누구인가?
거시環境 analysis
시장구조 analysis
미시環境 analysis
경쟁자 analysis
SWOT analysis
STP 책략
4P 책략
경쟁 책략
자사는 누구인가?
자사는 1980년 ‘건강한 회사’, ‘믿을 수 있는 회사’를 기업정신으로 표방하며 음료 전문 기업으로 설립되었다.
지난 몇 년간 음료 시장 環境이 변하면서 매출이 점차 하락하였으며, 이에 자사를 대표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웰빙 트렌드에 부합시켜 출시할 것을 계획하고 있따
자사는 누구인가?
Mission
“자연이 주는 맛 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한다.
경제적 analysis
- 국민 소득 증가율
국민소득이 2만 불 내외를 달리고 있따 따라서 국민들의 삶의 여유가 증가하면서 삶의 질에 대한 고민을 …(skip)
마케팅 Task






Download : 마케팅 과제.ppt( 14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과제 , 마케팅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다.”
우리의 진정한 행복은 자연 속에서 얻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거시環境 analysis
인구통계학적 analysis
- 현재 우리나라 인구 증가율은 감소 추세이지만 노년층의 인구는 증가 추세이며 연령은 높아지고 있따
-비만인구는 점점 증가 추세로 남자는 36.6%, 여자는 27%로 남자가 높고 남자는 30대와 50대가 높고 여자는 연령이 높을수록 증가하여 60대에서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