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marketing 책략,카레전쟁,카레여왕marketing 책략,카레marketing 책략,청정원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2:05본문
Download :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마케팅전략,카레전쟁,카레여왕마케팅전략,카레마케팅전략,청정원분석.pptx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marketing 책략,카레전쟁,카레여왕marketing 책략,카레marketing 책략,청정원分析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마케팅전략,카레전쟁,카레여왕마케팅전략,카레마케팅전략,청정원,경영경제,레포트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marketing 책략,카레전쟁,카레여왕marketing 책략,카레marketing 책략,청정원分析
Download :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마케팅전략,카레전쟁,카레여왕마케팅전략,카레마케팅전략,청정원분석.pptx( 16 )
레포트/경영경제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마케팅전략,카레전쟁,카레여왕마케팅전략,카레마케팅전략,청정원분석 , 청정원카레여왕,청정원마케팅전략,카레전쟁,카레여왕마케팅전략,카레마케팅전략,청정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청정원카레여왕 청정원마케팅전략 카레전쟁 카레여왕마케팅전략 카레마케팅전략 청정원
_SLIDE_1_
카레는 다 거기서 거기일까요
청정원이 만들면 카레도 다릅니다
_SLIDE_2_
청정원
카레여왕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01
02
Goal Setting
Promotion Strategy
03
Contents
카레 시장 現況(현황) 분석
자사 분석
타겟 설정
컨셉 도출
인지도 상승 strategy
유통 채널 strategy
差別화 strategy
_SLIDE_4_
Situation Analysis
_SLIDE_5_
국내 카레 시장 상황
카레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통한 기존 업체(오뚜기)와 후발업체 경쟁
분말시장에서 1위 업체의 압도적인 점유율에 비해 레토르트 시장 공략가능성
레토르트 시장 내에서 상대적으로 강세인 2위 기업(CJ) Targeting
2007년 15.7%, 2008년 22.5%
2009년 11%의 지속적인 성장세
2012년
1000억원대
성장세
분말
70%
레토르트
30%
규모
오뚜기
CJ
청정원
기타
점유율
_SLIDE_6_
Goal Setting
_SLIDE_7_
자사 분석 (SWOT)
Strength (강점)
S1. 고급스런 재료 사용
: 정통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를 사용
S2. 알레르기 유발하는 밀가루를 사용하는
일반카레와 달리 쌀가루 사용
S3. 브랜드파워
: 청정원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
S4. 매운맛 조절 가능한 Spice
Weakness (약점)
W1. 레토르트 시장 경험 부족
W2. 청정원 카레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부족
W3. 청정원 카레만의
특별한 컨셉 / 특징 / 이미지 부족
W4. 유통망 취약 : 대형마트에만 치중
Opportunity (기회)
O1. 웰빙 열풍 트렌드
O2. 다양화거대화된 카레 시장
O3. 1인 가구, 워킹맘 증가 등 소비자 생활
패턴 변화로 인한 간편식 수요 증가
…(ski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