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 > bitweb8 | bitweb.co.kr report

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 > bitwe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8

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09

본문




Download : 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hwp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40세 이하가 1회 쇼핑 시 平均(평균) 134만 원을 구매하는 데 비해 50세 이상은 平均(평균) 52만 원으로 40세 이하의 40%에도 미치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 같은 명품 또는 고급 브랜드 상품의 구매장소로는 백화점이 가장 많았고, 면세점 구입이 2위, 전문매장이 3위였다. 전체 예금고객이 1,376만 명, 예금액이 312조 3,460억 Cause 것과 비교하면 2% 고객이 총예금의 56.6%를 차지하고 있는 셈이다. 사이버 쇼핑몰에서는 어떤 모습일까? 익명성과 평등으로 대표되는 사이버 세상이지만 상류층은 ‘아무나’하고 어울리지 않는다. 1억 원 이상 예금한 계좌수는 25만 8,000계좌, 금액으로는 176조 7,790억 원에 달한다는 내용이다. 그들만의 웹 공간이…(투비컨티뉴드 )

다. 전문가들은 증권, insurance 및 비제도권 금융기관을 합하면 105조 원을 웃돌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아

한국의 2% 고객은 미국의 소비자 구분에서 나타나는 6단계(최상류층, 상류층, 상위중류층, 하위층, 최하층)에서 제일 윗자리에 있는 최상류층이다.

40세 이하에서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사람이 70%를 넘었고, 값이 비싸더라도 명품 브랜드를 선호한다는 대답 또한 절반을 훌쩍 넘었다.
순서

Download : 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hwp( 34 )



설명

`부자들에게는 뭔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생각을 반영한 것이 바로 요즘 새롭게 나타나고 있는 `귀족 마케팅`인데요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는 글입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최상류층들은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까? 명품잡지 「RICHE」에서 설문 조사한 내용을 살펴보면 대한민국 상류층의 일단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고액예금자 중 법인고객으로 추산되는 규모를 제외해도 은행권 개인 고액예금자 규모는 100조 원에 달한다. 금융기관의 수익성 측면에서 볼 때 거액 예금자 한 명을 유치하는 것이 소액예금자 수십 명을 유치하는 것보다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그래서 금융기관에서 거액예금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당연한 전술이다.귀족마케팅에관한보고[1][1]. , 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귀족%20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hwp_01.gif 귀족%20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hwp_02.gif 귀족%20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hwp_03.gif 귀족%20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hwp_04.gif 귀족%20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hwp_05.gif 귀족%20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귀족마케팅에관한보고[1][1].

왜 귀족marketing 인가

최근 한국은행은 의미 있는 data(자료)를 발표했다.귀족 마케팅에 관한 보고서







`부자들에게는 뭔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생각을 반영한 것이 바로 요즘 새롭게 나타나고 있는 `귀족 마케팅`인데요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는 글입니다. “가장 최근에 쇼핑한 총 구매액수는 얼마입니까?”라는 질문에 최저 1만 원에서 최고 2천만 원까지 다양한 답변이 나왔다.
전체 12,4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