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텔라 재단, 키베이스와 1,400억 규모 에어드롭 실시
  • 기사등록 2019-09-10 10:56:22
기사수정


스텔라재단(Stellar Development Foundation)이 키베이스(Keybase)와 역대급 에어드랍 진행 소식을 발표했다.


스텔라는 빠르고 간편한 국제 송금을 목표로 하는 오픈소스 프로토콜로, 스텔라재단은 스텔라 네트워크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기관이다. 키베이스는 클라우드상에 저장된 정보의 암호화로 보안성을 높인 파일 및 통신 공유 플랫폼이다. 앞서 지난 해 스텔라와 키베이스는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스텔라 펀드 프로젝트가 키베이스에 의해 시작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키베이스는 지난 9일(현지시간) 블로그 포스트에서 키베이스 사용자에게 향후 20개월에 걸쳐 매달 1억 개의 스텔라(XLM) 코인을 무료 지급하는 행사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총 20억 개에 달하는 스텔라 코인으로서 현재 시가로 1억 2,000만 달러(약 1,430억 원) 규모다. 키베이스는 30만 명에 달하는 사용자에게 에어드랍 기간 동안 XLM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드랍 행사 참여 자격을 갖추려면 이날 공식 발표 전에 이미 키베이스 계좌를 갖고 있어야 한다. 메신저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경우 공지 9일 전에 등록된 기트허브(Github)나 해커뉴스(HackerNews) 계좌를 통해 키베이스 계좌로 연계되어 있어야 한다. 이번 행사는 최소 3개월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이후 프로그램의 성공 지표에 따라 행사 지속 여부를 결정할 전망이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itweb.co.kr/news/view.php?idx=3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