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APLACE그룹, ‘Coinfarm.online’플랫폼에 온라인 로또 서비스 개시
  • 기사등록 2019-11-08 12:38:32
기사수정

2019년 11월 6일, 암호화폐(가상화폐) 파생상품 플랫폼 ‘Coinfarm.online’과 일본 모바일게임 개발사의  ‘LAPLACE Co., Ltd.’의 해외 지사인 ‘LAPLACE MIDDLE EAST FZ-LCC’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로또 서비스 ’LottoFarm(로또팜)’을 제공하며, 향후 한일간의 상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LottoFarm(로또팜)’은 ‘Coinfarm.online’의 기존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을 하며, 비트코인으로 로또 티켓을 구입 할 수 있다. (향후에는 다양한 코인을 도입예정.)  또한, 실시간 라이브로 공정하게 당첨번호를 추출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조작이 불가능하다. 또한 구입한 티켓은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누구나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투명성도 보장된다.


’LottoFarm(로또팜)’은 당첨금이 10BTC와 100BTC의 두 가지 복권을 제공한다. 1/5000의 확률로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코인팜 회원은 로또 티켓을 몇 장이라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로또서비스에서 매달 추첨으로 100BTC의 당첨 금액을 제공하는 것은 세계최초이다. 당첨금 10BTC의 로또는 0.003BTC이고 100BTC는 0.03BTC로 구입할 수 있다. 


로또 판매금액의 70% 는 상금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30%는 다음과 같이 사용된다. 15%는 플랫폼 운영 및 기술 비용, 10%는 광고 선전비용, 5%는 사회 기부로 사용된다.

블록체인 로또는 ‘Coinfarm.online’ 에서만 제공된다. (현재 영어, 일본어, 한국어 3개국어가 제공되며, 중국어는 준비중이다.) 

Coinfarm.online 개요


201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Coinfarm.online은 가입자들에게 암호화폐 마진 투자 시세 분석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러시아, 터키, 일본, 인도 등 총 20여개국에서 이용되고 있다. 이중 한국 방문자수는 50%에 달하며, 관련 시장의 유일한 정보 분석 플랫폼으로 성장해왔다. 앞서 Coinfarm.online은 중국의 CoinVoice 전략 투자와 개인, 기관으로부터 3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itweb.co.kr/news/view.php?idx=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