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광고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7:24본문
Download : 맥심광고에 대하여.hwp
우리 나라에서는 맥심과 테이스터스 초이스가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순서
맥심광고에대하여[1].... , 맥심광고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맥심광고에 대하여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맥심광고에대하여[1]....
Download : 맥심광고에 대하여.hwp( 82 )
>>[새CM] 맥심 모카골드 `청혼`편
>>캠페인 하이라이트
우리나라 커피시장의 개요
1990년대 전반의 광고strategy
맥심의 리스테이지(Restage)와 광고strategy
`커피를 아는 사람의 커피` 시리즈광고의 strategy
최고의 파워풀한 브랜드를 위해
>>[15초맞수] 구매층 差別화 커피시장 양분
>>특별 기고
우리나라 커피시장의 개요
우리나라에서 커피는 연간 약 8000만 톤 가량이 소비된다된다.
맥심은 1980년에 고급커피시장을 겨냥해 당시로서는 새로운 냉동건조 (Freeze Dried) 공법으로 만들어 출시되었…(drop)






다. 그런데 전체적인 커피소비량과 함께 가정용 커피수요는 1990년대 들어 성장이 정체되어 있다 가정용 커피수요의 대부분 (약 90%) 은 인스턴트 커피가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10% 정도를 원두커피 (정확하게는 Roast & Ground Coffee) 가 차지하고 있다 원두커피시장은 4~5년전 유행처럼 선호도가 높아져 점유율이 약 15%에 이른 적도 있었으나 사용의 번거로움 때문에 가정수요가 다시 감소함으로써 전체 점유율은 축소되고 있다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는 동서식품의 맥심 (Maxim) 과 맥스웰 하우스 (Maxwell House), 한국네슬레의 테이스터스 초이스 (Taster`s Choice) 와 네스카페 (Nescafe) 등의 패밀리 브랜드가 존재한다. 4개의 브랜드 모두 세계적인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서 외국의 많은 나라에서도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