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광고기획서 > bitweb1 | bitweb.co.kr report

광고기획서 > bitweb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1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3:36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hwp






ꊳ 마케팅 goal(목표) 와 strategy적 기술

○ 마케팅 goal(목표) :
- 현재 910억 원대의 시장 중 2백 30억대의 안팎을 올리고 있는 햅쌀밥의 점유율을 30%에서 40% 로 증가시키고 매출은 약 400억대로 증가시킨다.

○ 타겟: 25~30세 부모님과 거주하지 않는 모든 남녀

○ strategy:
-상품strategy: 경쟁사의 제품보다 즉석 밥 조리시간을 단축하자.

-가격strategy: 즉석 밥 4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식의 행사.

-유통strategy: 편의점이나 관광지의 소매상을 집중 공략한다. 또한 유…(省略)


햅쌀밥에 대한 광고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기획서_hwp_01.gif 광고기획서_hwp_02.gif 광고기획서_hwp_03.gif 광고기획서_hwp_04.gif 광고기획서_hwp_05.gif

Download : 광고기획서.hwp( 65 )





,경영경제,레포트




광고기획서-햅쌀밥완성
광고기획서

순서
햅쌀밥에 대한 광고기획서광고기획서-햅쌀밥완성 ,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다. 또한 그냥 일반 밥에서부터 볶음밥이나 덮밥, 국과 함께 먹는 밥 등 새로운 상품을 개발할 충분한 여지가 있기 때문에 자사만의 특별한 상품을 내 놓을 수 도 있다아

○ 위협(T):
• 새로운 경쟁사의 진출?
-즉석 죽의 전문 브랜드였던 동원이 즉석 덮밥류를 내 놓으면서 경쟁사가 다른 경쟁사가 새로이 등장하였다.

설명




2. 외부 요인

○ 기획(O):
• 시장 확대?
-맞벌이의 증가와 독신자의 증가. 또 주5일제에 따른 레저 활동의 증가로 즉석 밥 시장은 계속 확대될 것이다.
전체 12,5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