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5:59본문
Download : 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ppt
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






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 , 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ppt( 67 )
롯데,자일리톨,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자일리톨껌 分析과 새로운 전략(strategy)
Content
1. 롯데제과 & 선정동기
2. 環境(환경) 分析
3. STP 전략(strategy)
4. 4P Mix 전략(strategy)
5. 전략(strategy)적 plan
1. 롯데제과에 대하여
3. 자일리톨에 대하여
1. 롯데제과 & 선정동기
2. 자일리톨의 선정동기
1. 롯데제과
신제품 개발,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앞선
유통 방식
국내 식품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
현재 첨단 시설을 완비한 대단위 공장보유
주력상품들이 세계최고 품질로 인정. 국내식품업계 리더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있음.
2백 여종의 제품(초콜릿,껌 등) 생산, 공급
세계 70여개국 으로 수출
- 자일리톨에 대한 설문 결과
2. 자일리톨 선정동기
입 냄새 제거
동전교환용
6개월만의 자일리톨 F의 실패
자일리톨의 재 출시
껌
저관여상품
왜
어떻게
앞으로는
그러나
3....
자일리톨껌 分析과 새로운 전략(strategy)
Content
1. 롯데제과 & 선정동기
2. 環境(환경) 分析
3. STP 전략(strategy)
4. 4P Mix 전략(strategy)
5. 전략(strategy)적 plan
1. 롯데제과에 대하여
3. 자일리톨에 대하여
1. 롯데제과 & 선정동기
2. 자일리톨의 선정동기
1. 롯데제과
신제품 개발,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앞선
유통 방식
국내 식품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
현재 첨단 시설을 완비한 대단위 공장보유
주력상품들이 세계최고 품질로 인정. 국내식품업계 리더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있음.
2백 여종의 제품(초콜릿,껌 등) 생산, 공급
세계 70여개국 으로 수출
- 자일리톨에 대한 설문 결과
2. 자일리톨 선정동기
입 냄새 제거
동전교환용
6개월만의 자일리톨 F의 실패
자일리톨의 재 출시
껌
저관여상품
왜
어떻게
앞으로는
그러나
3. 자일리톨은
천연 소재 감미료
설탕 비슷한 단맛
뛰어난 청량감
맛
불소와 함께 사용 →충치 예방 效果
자일리톨 함유 제품에 대한 formula(공식) 인증제도 실시
效果
야채에 많이 함유
주 원산지: 핀란드
원료: 자작나무 떡갈나무
자일란, 헤미셀룰로즈
원산지
1. 제과시장의 동향과 경영전략(strategy)
2. 껌시장 分析
2. 環境(환경) 分析
4. SWOT 分析
3. 경쟁자 비교
① 제과시장의 동향
1. 제과시장의 동향과 marketing 전략(strategy)
장기화된 시장 침체
실속 경영, 기존 주력 제품 매출신장
건강보조식품 관심 증가
제과 시장의 침체와 제과에 대한 인식의 變化로 인해 많은 제과 기업들은 變化에 힘쓰고 있다
무리한 신제품 개발보다는
웰빙족의 증가
제과업계 원가상승
제과업체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새로운 포장 디자인
복고제품 부활
건강지향적,
고급화,
기능성
For…(생략(省略))
순서
롯데 자일리톨의 마케팅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