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21세기교육과 신문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4:21본문
Download : 21세기 교육과 신.hwp
그 사회change(변화)는 결과적으로 동시화에서 탈 동시화로의 change(변화), 집중화에서 분산화로의 change(변화), 규모의 대형화에서 소규모화로의 change(변화), 표준화에서 다양화로의 change(변화), 중앙집권화에서 분권화로의 change(변화), 전文化(문화)에서 탈전文化(문화)로의 change(변화), 그리고 사고방식의 change(변화)의 추세로 진행될 것이라고 전망들 한다.
1. 21世紀,고도의 정보화와 사회change(변화)의 의미와 특징
Download : 21세기 교육과 신.hwp( 14 )
교육의전망 교육 교육 / ()
21世紀의 사회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인한 정보화사회로의 change(변화)됨에 따른 특징은 사용자의 얼굴이 보이지 않고, 종이를 쓰지 않을 것이며, 자유로이 움직이고, 빠르고, 많은 대상을 한 번에 다룰 수 있고, 많은 양의 정보를 effect적으로 검색, 관리, 분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 21世紀의 교육의 전망과 대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교육의전망 교육 교육 / ()
3. 21世紀의 교육과 신문의 역할과 상호 의존성
설명
21세기교육과 신문의 역할





교육의전망 교육 교육
다. 또한 정보화 사회는 세 가지 의미를 지닌다. 즉 첫째는 질과 양의 2가지 면에서 풍부한 정보가 전달되는 사회, 둘째 이들 풍부한 정보의 생산 처리 전달 축적에 일정한 경제적 가치를 인정하고,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그 비용을 부담하는 구조를 이룬 사회, 셋째, 정보의 생산.처리.전달.축적을 원할하고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통신매체가 급속히 발달하여 보급되는 사회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