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3:55본문
Download : 포지셔닝 사례.doc
테이크 아웃 커피 시장이 무섭게 팽창하고 있다아 스타벅스가 지난 99년 7월 서울 이대점에 첫 매장을 개장한 이래 ‘테이크 아웃 커피 돌풍’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아 뒤이어 커피빈, 시애틀즈 베스트커피, 카페 네스카페, 세가프레도, 글로리아진스, 자바 등 외국계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한국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에 질세라 한국 브랜드들도 잇따라 테이크 아웃 사업을 스타트하고 매장 숫자를 늘리고 있다아
테이크 아웃 커피점은 지난 1999년 이후 2년 만에 400여개로 늘었다.
순서
Download : 포지셔닝 사례.doc( 56 )
포지셔닝 事例(사례)
포지셔닝사례 , 포지셔닝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 고객의 기억 속에 최초가 되라.
2. 최초가 아니면, 현재 강조하거나, 1등 그룹을 형성하여 1등임을 주장하거나, 최초가 될 수 있는 틈새를 찾아라.
3. 경쟁상대를 재포지셔닝 시켜라
4. 지속적으로 집중하라
2. 최초가 아니면, 현재 강조하거나, 1등 그룹을 형성하여 1등임을 주장하거나, 최초가 될 수 있는 틈새를 찾아라.
스타벅스
테이크 아웃 커피향 “전국을 삼킨다”
테이크 아웃 커피점의 대명사 스타벅스 명동매장의 하루 방문 고객은 무려 2200여명. 이 매장의 단위면적당 매출은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 중에서도 최고 수준이다. 시장 규모도 작년 800억원에서 올해는 60∼70% 성장한 1300억∼1500억원대로 확대될 展望(전망) 이다.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전문점까지 포함하면 600여개가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된다.
이에 따라 전체 커피시장에…(drop)
포지셔닝事例(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