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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후감] 『marketing 의 종말』을 읽고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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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2 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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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은 예산이 얼마나 많건 간에 광고비로 투자한 돈은 어떤 형태로든 반드시 회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기에 현명하게 대처하지 않는 기업은 망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시대가 변함에 따라 광고에도 새로운 원칙들이 등장하게 되었으며, 소비자 행태에 있어서 이런 근본적인 變化(변화)는 제품을 포지셔닝하고 광고하는 방법에 있어서도 근본적인 變化(변화)를 요구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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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종말』을 읽은후

우리가 알고 있던 광고는 죽었다. 그렇다면 우리가 알고 있던 전통적인 광고란 무엇이며, 누가, 어떻게 광고를 죽였는가. 또 새롭게 定義(정의)해야 하는 광고란 무엇인가. 책에서 마케팅의 한 수단인 광고가 마치 예술의 한 장르처럼 인식되면서 판매와 상관없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이 결국 마케팅을 죽이고 있다고 말한다. 이는 크리에이티브의 함정을 유발하게 되었으며, 광고로부터 진정한 의미를 퇴색시키게 하였다. , [독후감] 『마케팅의 종말』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마케팅의 종말』을 읽고

[독후감] 『marketing 의 종말』을 읽고쓰기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을 망각한 채,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는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끼리 서로 사랑에 빠져 버렸다. 그러다 보니 광고가 제품 판매에는 도움이 안 된다는 통념이 널리 퍼지게 된 것이다. 그렇지 않거나 그런 생각조차도 하지 않고 있다면 무엇인가 잘못된 것이다. [독후감]%20『마케팅의%20종말』을%20읽고_hwp_01.gif [독후감]%20『마케팅의%20종말』을%20읽고_hwp_02.gif [독후감]%20『마케팅의%20종말』을%20읽고_hwp_03.gif
[독후감] 『마케팅의 종말』을 읽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런한 원칙들을 살펴보면, 우선 첫번째로 ‘부서나 사람에게 예산을 배정하여 이를 현명하게 집행하도록 함’ 이라는 원칙은 ‘프로젝트에 예산을 배정함’으로 바뀌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전통적인 광고는 통하지 않으며, 인지도의 증가는 판매로 연결되지 못하는가?
진정한 광고의 목표(目標)는 더 많은 사람에게, 더 자주, 더 많은 제품을 팔아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다.
두번째로는 ‘인지도가 가장 중요하며, 인지도를 높이면 소비자들은 저절로 제품에 관련되어 알게 될 것임’ 이라는 원칙은 ‘인지도는 도움이 안 되면 소배자와 끊임없이 소통해야 한다…(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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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후감] 『marketing 의 종말』을 읽고쓰기
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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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대부분의 광고가 목표(目標)로 하고 있는 ‘인지도의 증가’는 판매로 연결되지 못한다. 사람들을 즐겁게만 해 주는 전통적인 광고는 이제 더는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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