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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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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4 0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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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단원(제재)의 구성
3-가 단계에서 공부했던 분수를 진분수로 약속하고, 진분수와 대응하여, 가분수를 약속한다. 분모가 같은 진분수와 대분수의 크기를 비교한다.
3.단원(제재)의 목표(goal)
① 이산량과 1이 아닌 연속량에서 부분은 전체의 얼마인지를 분수로 나타낼 수 있다
②분수의 분모와 분자를 이해하고, 진분수와 가분수, 대분수를 이해할 수 있다
③대분수를 가분수로, 가분수를 대분수로 고칠 수 있다 …(skip)
수학과%20교수-학습과정안_hwp_01.gif 수학과%20교수-학습과정안_hwp_02.gif



순서
다. 분모가 같은 대분수의 뺄셈은 진분수끼리 뺄 수 있는 경우와 뺄 수 없는 경우로 나누어 지도한다.
이산량과 1이 아닌 연속량의 부분은 전체의 얼마인지를 분수로 나타낸다. 대분수를 가분수로 고치고, 가분수를 대분수로 고친다. 분모가 같은 대분수의 덧셈은 진분수의 합이 진분수인 경우를 지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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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이 단원에서는 분수로 나타내기, 분수의 종류, 분수의 크기...
1. 단원(제재) : 7. 분수2. 단원의 개관 가. 단원(제재)관 이 단원에서는 분수로 나타내기, 분수의 종류, 분수의 크기... , 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2. 단원의 개관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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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
1. 단원(제재) : 7. 분수



가. 단원(제재)관
1. 단원(제재) : 7. 분수
2. 단원의 개관
가. 단원(제재)관
이 단원에서는 분수로 나타내기, 분수의 종류, 분수의 크기, 분수의 덧셈과 뺄셈을 각각 알아본다. 분수의 분자와 분모를 이해하고, 분수의 세 가지를 약속한다. 자연수와 진분수로 대분수를 定義(정의)한다. 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뺄셈은 차가 진분수인 경우를 지도한다. 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합은 합이 진분수인 경우와 가분수인 경우로 나누어 지도한다. 1에서 진분수와의 차를 지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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