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1:36본문
Download : 리테일마케팅.pptx
설명
리테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tion와 선정이유
유통경로를 통한 現況(현황) analysis(분석)
3P를 통하여 바라본 CHIC AND CHICK
- 타사(Lush)와의 비교
- SWOTanalysis(분석)
CHIC AND CHICK 향후 사업방향
- 대안도출
- 그에 따른 유통경로 改善方案
·체인점 화 되기 위한 方案
·체인점 화 된 C&C이 시행해야 할 方案
Q&A
_SLIDE_3_
1. 기업introduction와 선정이유
취미
공방 운영
두피질환
改善
브랜드런칭
& 개점
_SLIDE_4_
_SLIDE_5_
-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
- 천연화장품 교육을 경영자가 지속적으로 시행
- 천연 화장품 전문 지식 보유
(아로마 테라피 등 15개의 자격증 보유)
- 생산되는 모든 화장품 레시피(recipe)를 경영자가 직접 담당
품질유지
2. 유통경로를 통한 現況(현황) analysis(분석)
_SLIDE_6_
고객이 원하는 바에 따라 고객화가 가능
개인적인 질병의 치유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므로 신뢰성 추구
접근도가 높은 장소에 위치
화장품에 대해 법적으로 인정된 안정성
제품 시연 가능
구매 시 적절한 조언
판매 후 문제 발생시 신속하고 적절한 조치
신뢰 추구형
세분시장
_SLIDE_7_
- 판촉 :
방문고객에 샘플비누, 이벤트
- 광고비 :
광고매체 활용 경험 없음
- 재고 유지 비용 :
높은 재고 회전율 목적
- 저장?배달 배용 유통비용 :
제조업체 부담
경
로
흐
름
서비스산출
_SLIDE_8_
천연 화장품 특징:
보존재?화학제품 첨가 X
- 짧은 유통기간
- 부패 가능성
소량 생산 가능
최대한 짧은 유통 경로
- 천연 화장품 제조 전문업체
- 천연 화장품 원료 취급 가능
…(drop)
리테일marketing
리테일marketing
순서
리테일마케팅 , 리테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리테일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리테일마케팅.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