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1:00
본문
Download :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킨 사이다
Renaming
_SLIDE_2_
INTRODUCTION
Background & Direction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Brand Name Spectrum
Concept
Concept images
Keywords
Naming Direction
Naming Candidates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Background & Direction
코카 콜라라는 거대한 음료 회사에서 개발한 국내 사이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사이다란 곧 “칠성사이다”라고 定義(정의)한다.
_SLIDE_4_
사이다시장은2009년기준약3000억원규모.‘칠성사이다’가2780억원의매출을올리며78%의시advantage유율을보이고있따롯데칠성음료는environmentmarketing 으…(skip)
Download :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킨사이다,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킨사이다 브랜드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킨 사이다
Dynamic Kin 의 사전적의미로는
= Dynamic(동적인) + Kin(친척)이 된다된다.
목표(目標)
1위 브랜드를 따라잡겠다는 목표(目標)보다는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브랜드네이밍이 필요하다.
이 같은 이유로 킨 사이다의 리네이밍은 시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