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 > bitweb2 | bitweb.co.kr report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 > bitwe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2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9:12

본문




Download :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hwp




현재 경의선이 지나는 북한의 공업지구는 평양 공업지구, 청천강 공업지구, 신의주 공업지구가 있다아 따라서 경의선과 이 연계철도를 이용한다면, 남북한 교역이 단순 임가공에서 설비반출형 위탁가공 형태로 바뀔 가능성이 크다. 가령 남포항까지 컨테이너를 싣고 가더라도 이를 다시 철도까지 옮겨야 목적지에 갈 수가 있는 것이다.설명
① 남북한간 철도연결 시의 경제적 이점들



순서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


Download :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hwp( 73 )




① 남북한간 철도연결 시의 경제적 이점들 우선 남북간의 철도가 연결되었을 경우부터 살펴보자. 남북간의 철도가 연결되었을 때의 이점은 물... , 철의 실크로드 시대와 21세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① 남북한간 철도연결 시의 경제적 이점들
우선 남북간의 철도가 연결되었을 경우부터 살펴보자. 남북간의 철도가 연결되었을 때의 이점은 물류비절감에 있다아 남북한간 교역에는 제3국 선적 선박을 이용한 해상운송이 이용되고 있다아 그런데 해상운송은 비용이 만만치 않다. 해상수송이 결정적으로 불리한 점은 북한 지역은 화물의 90%를 철도가 수송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 철도망을 통해 경공업 제품과 단순조립 전기·전자 제…(省略)




우선 남북간의 철도가 연결되었을 경우부터 살펴보자. 남북간의 철도가 연결되었을 때의 이점은 물...
철의%20실크로드%20시대와%2021세기_hwp_01.gif 철의%20실크로드%20시대와%2021세기_hwp_02.gif 철의%20실크로드%20시대와%2021세기_hwp_03.gif 철의%20실크로드%20시대와%2021세기_hwp_04.gif 철의%20실크로드%20시대와%2021세기_hwp_05.gif 철의%20실크로드%20시대와%2021세기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뿐만 아니라 항구사정이 열악하기 때문에 밤에는 입항을 할 수가 없으며, 항구 내에서의 운송시설이 나빠서 불편하다.
이외에도 경의선이 복원되면, 남북한간 교역이 활발해질 展望이고, 남북한 산업구조에도 alteration(변화) 를 줄 것으로 보인다. 그런 점에서 경의선이 복원되면, 수도권에서 평양주변지역으로의 철도 운송 수송비는 20피트 컨테이너 한 개당(1 TEU 당) 200달러 수준이 될 것이고, 수송 일수도 1-3일로 단축될 展望이다.
전체 12,5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