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호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6:09본문
Download : 유아프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하지만 교실이 전체적으로 너무 개방되어 있어 영역간의 구분이 잘 가지 않아 유아들이 개별 활동에 충분히 집중하지 못하고 불편함을 느낄 것 같다. 반면, 조용하고 정적인 탐색영역과 언어영역이, 시끄럽고 동적인 쌓기 영역과 음률영역이 인접해 있는 모습은 적절하게 배치된 것으로 보인다.
유아 program observe
1. 環境(환경)구성
이 어린이집의 교실은 언어 및 휴식영역, 미술 영역, 조형 및 탐색영역, 역할 영역, 쌓기 영역, 신체 및 음률 영역으로 총 6가지 흥미영역과 언어 및 휴식공간이라는 일상생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따 이 교실의 경우에는 수조작영역과 과학영역이 조형 및 탐색영역으로 대체되어 있다는 점이 특이하다고 할 수 있따
교실의 전체적인 구성을 살펴보면, 미술영역과 조형탐색 영역이 인접해 있는 점, 언어영역과 역할영역이 인접해 있는 점이 결점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한 영역씩 살펴보면 먼저, 언어 및 휴식영역은 이불과 쿠션, 인형 등을 마련하고 옆의 창에 블라인드를 쳐서 유아들이 안락한 環境(환경)에서 언어활동을 하고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바로 옆에 역할영역이 위치해 유아의 언어 및 휴식활동에 좋지 않을 듯싶다.
역할영역은 유아가 다양한 극 놀이 활동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서 다양한 역할에 맞는 資料와, 소품을 준비하고 있따 특히 부엌 모형, 유아의…(省略)
Download : 유아프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2 )






유아프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아프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아프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아프로그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유아호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유아호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또한, 캐노피를 위에 설치해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려는 시도를 보였으나, 결과적으로 공간을 어둡게 만들어 언어영역으로서의 부족함을 보였다. 또한 복도로 연결되는 문 바로 앞에 영역이 위치함으로써, 밖에서 발생하는 소음에 의해 쉽게 방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보인다. 책의 경우 표지가 잘 보이도록 꽂혀 있었고 다양한 종류의 책을 놓아서 유아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게 되어있따 하지만, 읽기를 제외하고는 쓰기, 듣기, 말하기의 활동에 관해서는 준비되어 있는 것이 없어 보이고 여러 유아들이 함께 활동하거나 휴식을 취하기에는 공간이 너무 비좁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