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과)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3:42본문
Download : (실과)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Download : (실과)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19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6학년실과우리생활과
(실과)과 교수.학습 과정안 에 대한 글입니다. 학급 아동들이 발표 의욕은 있으나 자율적인 학습에 대한 의욕은 …(skip)
설명
(실과)과 교수.학습 과정안 에 대한 글입니다.
다.
%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20%EA%B3%BC%EC%A0%95%EC%95%88_hwp_01.gif)
%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20%EA%B3%BC%EC%A0%95%EC%95%88_hwp_02.gif)
%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20%EA%B3%BC%EC%A0%95%EC%95%88_hwp_03.gif)
%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20%EA%B3%BC%EC%A0%95%EC%95%88_hwp_04.gif)
%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20%EA%B3%BC%EC%A0%95%EC%95%88_hwp_05.gif)
%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20%EA%B3%BC%EC%A0%95%EC%95%88_hwp_06.gif)
1. 인지적 측면
가. 나무의 모양에 따른 무늬를 구별할 수 있다
나. 나무 가공재의 종류를 알 수 있다
2. 기능적 측면
가. 목제품의 구상도를 그릴 수 있다
나. 목제품을 만들 수 있다
3. 定義(정의)적 측면
가. 생활에서 목재가 사용되고 있는 예를 말할 수 있다
나. 목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說明(설명) 할 수 있다
Ⅲ. 학생의 reality(실태)
1. 일반적 reality(실태)
가. 본 학급은 남자 23명, 여자 19명 계 4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 대부분 아동들의 성격은 밝고 명랑하며 학생 간 교우관계는 원만하다. 6학년실과우리생활과 , (실과)과 교수 학습 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실과)과 교수 학습 과정안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