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marketing ]TGIF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 bitweb2 | bitweb.co.kr report

[marketing ]TGIF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 bitwe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2

[marketing ]TGIF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6:27

본문




Download : [마케팅]TGIF 마케팅 전략사례.doc





[marketing ]TGIF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marketing ]TGIF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순서
[마케팅]TGIF 마케팅 전략사례 , [마케팅]TGIF 마케팅 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TGIF 마케팅 전략사례
[마케팅]TGIF%20마케팅%20전략사례_doc_01.gif [마케팅]TGIF%20마케팅%20전략사례_doc_02.gif [마케팅]TGIF%20마케팅%20전략사례_doc_03.gif [마케팅]TGIF%20마케팅%20전략사례_doc_04.gif [마케팅]TGIF%20마케팅%20전략사례_doc_05.gif [마케팅]TGIF%20마케팅%20전략사례_doc_06.gif
마케팅,TGIF,마케팅,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T.G.I Friday`s의 마케팅 事例(사례) -1-
1. 외부 環境(환경) 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1) 시장상황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文化(culture) 적 변화에서 기안한 것이다. 이는 지난 상반기 전반적인 경기호조와 함께 지난해 하반기부터 활기를 띠기 처음 한 신규점 오픈과 공격적인 영업력에 따라 전체적인 매출 상승효능를 본 것으로 풀이된다 그러나 경기가 후퇴 조짐을 보이고, 제휴 이동통신업체 회원에 대한 할인마케팅이 보편화되면서 레스토랑 업체들의 매출신장률이 둔화되고 있다 외식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의 3·4분기 매출은 점포 수 확…(省略)







Download : [마케팅]TGIF 마케팅 전략사례.doc( 26 )



레포트/경영경제


다.
?1)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적응)
?2) 文化(culture) 적 요인
?文化(culture) 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文化(culture) 도입, 지가만족적인 의식구조
?3) 경제적요인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4)기술적 요인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이러한 식文化(culture) 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식사는 `먹는 것`이 아닌 `먹는 일`로 규정되며, 특히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文化(culture) 로 창출되었다. 각 업체들의 매출은 전년대비 작게는 31%에서 크게는 156%까지 신장했으며 신규점포를 제외한 동일매장을 기준으로 해도 average(평균) 20~30%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은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엔터테인먼트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文化(culture) 가 정착되고 있다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경영strategy과 ?다양한 고객만족 호로그램을 구사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지난 하반기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했다.
전체 12,5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