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기업present condition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marketing 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未來 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1:20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pptx
현대백화점,기업과,SWOT,현대백화점,마케팅전략,과,현대백화점,미래,마케팅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 기업present condition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marketing 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未來 marketing 전략 제언 PPT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기업과 SWOT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과 현대백화점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
_SLIDE_1_
현대백화점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현대백화점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目標(목표)
2. 현대백화점 現況(현황) analysis
3. 백화점 산업現況(현황) analysis
4. 현대백화점 SWOTanalysis
5. 현대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현대백화점 다양한 마케팅전술
(1) 文化(culture) 마케팅
(2) CRM 마케팅
(3) VIP 마케팅
7. 현대백화점 미래전술제언
- 실버마케팅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현대백화점 기업intro
_SLIDE_4_
주식회사 현대백화점(株式會社 現代百貨店)은 1971년에 현대그룹에서 백화점 사업을 위해 설립한 회사다.
(1) 기업개요
_SLIDE_5_
-結論-
기업의 이익뿐만 아니라 고객,
나아가 세상까지도 풍요롭게 들고자 하는 비전 제시
(2) 기업目標(목표)
_SLIDE_6_
2. 현대백화점 現況(현황) analysis
_SLIDE_7_
Strategic Management
현대백화점 instance(사례)analysis
_SLIDE_8_
3. 백화점 산업現況(현황) analysis
_SLIDE_9_
국내 백화점 시장은 1980년대 중반, 특히 서울 올림픽을 계기로 급속히 확대
다 점포 전술과 2업종 업체들의 시장 참여로 인해
10여 년 동안 연속해서 시장 규모가 커지며 지속적인성장
그러나 90년대 중반 할인점의 성장과 유통시장개방, IMF로 백화점산업의 전체적인 위협 증가
그 결과, 백화점산업 선도기업의 과점화가 더욱 뚜렷해짐(`Big3‘ 롯데, 현대 ,신세계)
새로운 사업영역진출과 고급화 전술으로 2000년대 이후 수익률을 꾸준히 유지 중
_S…(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pptx( 57 )
설명
순서
현대백화점 기업present condition과 SWOT분석및 현대백화점 marketing 전략 분석과 현대백화점 未來 marketing 전략 제언 PPT
다.
본점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2002년 11월 1일에 사업 전文化(culture) 및 경영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백화점 부분만 독립시켜 출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