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Korea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analysis(분석) ,결점 및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7:49
본문
Download : SK-II Korea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hwp
이 라인은 그 후 10년간 한국, 대만, 홍콩으로 판매경로를 확대했고 매출 합계를 두 자리 숫자의 높은 비율로 계속 신장시켰다. SK-Ⅱ는 日本(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SK-Ⅱ의 글로벌화의 첫 걸음으로 대만과 홍콩에 진출하였는데, …(省略)
다.
Download : SK-II Korea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hwp( 63 )
순서
설명
SK-II Korea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analysis(분석) ,결점 및 대안
SK,II,Korea,기업소개와,마케팅,문제점,대안,경영경제,레포트
SK-II Korea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 , SK-II Korea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SK II Korea 기업소개와 마케팅 문제점 대안






레포트/경영경제
SK-II Korea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analysis(분석) ,결점 및 대안
marketing 원론 REPORT
[SK-II Korea]
목 차
Ⅰ. 기업intro
- SK-II에 대한 intro
Ⅱ. 상황
1. STP
2. 4P
3. Service
4. CRM
5. 경쟁상황
6. 국제화
Ⅲ. 問題點 및 대안
Ⅰ기업intro
먼저 SK-Ⅱ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P&G에 대해 알아보자. 우리에게 P&G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이 회사는 종합 생활용품 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따 최근 이 회사는 SK-Ⅱ라는 화장품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미 日本(일본)에서는 성수라는 극찬과 함께 폭발적인 reaction(반응)을 얻었었다. 현재까지 아시아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는 성공신화에 힘입어 영국 런던에도 매장을 오픈했을 정도로 SK-Ⅱ의 성장세는 확연해 보인다.
그 중에서 SK2 라인은 20여년 전 日本(일본)에서 개발됐으며 1991년 P&G에게 인수합병 되기 전의 Max Factor 사에 의해 日本(일본) 최초로 출시되었다. 그 후 Max Factor는 P&G에 의해 인수 합병 되었으며 과거 아시아 지역사(歷史)업의 탑을 차지한 경력이 잇는 P&G의 전 회장겸 최고 경영자였던 Jager와 현 회장 겸 CEO인 A.G.Lafely회장의 SK-Ⅱ라인에 대한 호의적 태도에 힘입어 SK-Ⅱ는 자국 내 시장에서 그 입지를 넓혀 나가기 스타트했다.
160여년이 지난 현재 세계 14여개 국가에 진출한 P&G...
marketing 원론 REPORT
[SK-II Korea]
목 차
Ⅰ. 기업intro
- SK-II에 대한 intro
Ⅱ. 상황
1. STP
2. 4P
3. Service
4. CRM
5. 경쟁상황
6. 국제화
Ⅲ. 問題點 및 대안
Ⅰ기업intro
먼저 SK-Ⅱ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P&G에 대해 알아보자. 우리에게 P&G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이 회사는 종합 생활용품 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따 최근 이 회사는 SK-Ⅱ라는 화장품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미 日本(일본)에서는 성수라는 극찬과 함께 폭발적인 reaction(반응)을 얻었었다.
160여년이 지난 현재 세계 14여개 국가에 진출한 P&G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비발사순 샴푸를 비롯하여 고급 화장지 TIALS, 기저귀 등 300여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으며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로 성장하였다. 현재까지 아시아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는 성공신화에 힘입어 영국 런던에도 매장을 오픈했을 정도로 SK-Ⅱ의 성장세는 확연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