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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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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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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마케팅원리
고객과 고객관계관리
_SLIDE_2_
상점따위에물건을사러오는손님, 단골로오는손님.
특정 기업의 물건을 습관적으로 이용해주는 것
사방을 둘러보고 마음에 새기며 유심히 觀察(관찰) 하는 자

고객(customer)과 소비자(consumer)는
항상 일치하는 것이 아님
고객
고객생애가치
고객관계관리
定義(정이)
_SLIDE_3_
고객
고객생애가치
고객관계관리
목적
定義(정이)
신규고객확보, 기존고객유지 및 고객수익성의 증대를 위하여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행동을 이해하고
영향을 주기 위한 광범위한 접근
고객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토대로 그들과의…(省略)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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