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strategy올림푸스사의example(사례) 分析을중심으로 > bitweb2 | bitweb.co.kr report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strategy올림푸스사의example(사례) 分析을중심으로 > bitweb2

본문 바로가기

bitwe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strategy올림푸스사의example(사례) 分析을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3:54

본문




Download :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hwp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 ,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
[경영학],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strategy올림푸스사의example(사례) 分析을중심으로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strategy올림푸스사의example(사례) 分析을중심으로



[경영학]%20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_hwp_01.gif [경영학]%20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_hwp_02.gif [경영학]%20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_hwp_03.gif [경영학]%20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_hwp_04.gif [경영학]%20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_hwp_05.gif [경영학]%20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_hwp_06.gif



Download : [경영학] 대중적하이테크산업의마케팅믹스전략올림푸스사의사례분석을중심으로.hwp( 3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Report
Subject: 대중적 하이테크 산업의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올림푸스사의 事例분석을 중심으로

목 차
Chapter I. 서론
Theme 1. 시장분석
Theme 2. 경쟁자 環境(환경)분석
1) 브랜드 에쿼티(Brand Equity)
2) 경쟁자 環境(환경)분석
Charpter II. 시장 세분화와 표적고객 선정, Positioning 개괄
Theme 1. Segmentation & Targeting
Theme 2. Positioning
Charpter III. Olympus의 시장공략(4P를 중심으로한 marketing 믹스)
Theme 1.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Price)
3) 유통전략(strategy)(Place)
4)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Charpter IV. Olympus의 향후 전략(strategy)
Theme 1. 현재의 약점과 비우호적 環境(환경)요인에 대한 분석
...

Report
Subject: 대중적 하이테크 산업의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올림푸스사의 事例분석을 중심으로

목 차
Chapter I. 서론
Theme 1. 시장분석
Theme 2. 경쟁자 環境(환경)분석
1) 브랜드 에쿼티(Brand Equity)
2) 경쟁자 環境(환경)분석
Charpter II. 시장 세분화와 표적고객 선정, Positioning 개괄
Theme 1. Segmentation & Targeting
Theme 2. Positioning
Charpter III. Olympus의 시장공략(4P를 중심으로한 marketing 믹스)
Theme 1.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Price)
3) 유통전략(strategy)(Place)
4)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Charpter IV. Olympus의 향후 전략(strategy)
Theme 1. 현재의 약점과 비우호적 環境(환경)요인에 대한 분석
1) 고객들이 몰라주는 1위 - 낮은 고객충성도
2)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전반에 대한 도전 - Digital Convergence(디지털 컨버젼스)
3) 독점적인 판매環境(환경)이 없다 - 전용 유통망의 부재
Theme 2. Olympus의 향후 전략(strategy) 분석
1) Olympus는 카메라 업체다! - Top of mind의 형성으로 고객충성도를 제고한다
2) 기존 시장에서의 속성 강화와 사업 다각화의 동시 추구
3) 유통구조의 혁신 - 독점적 판매망의 구축과 온라인(online) 유통구조의 강화
Chapter V. 서지사항
Chapter I. 서론
Theme 1. 시장분석
현재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대표적인 성장기 시장으로서 전반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기술발전에 따른 가격하락, 현상의 편리성과 저비용, 컬러프린터의 보급 등과 더불어 젊은층을 중심으로 불어닥친 `디카열풍`에 힘입어 급성장하고 있따 이에 따라 현재 디지털 카메라업체들은 본격적인…(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