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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30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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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 및 소득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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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가족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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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자녀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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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출산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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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정도의 구매력를 갖춘 동부…(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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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월마트의 스토리
월마트의 중국(China) 재 공략
_SLIDE_5_
Bargain Hunter
미국인과 비슷한 쇼핑습관
신선 식품 선호
정치적인 불만 감소를 통한 이미지 쇄신 노력
월마트의 스토리
재 공략 방식
_SLIDE_6_
노사관계에 있어서 좀 더 적극적으로 노동조합원의 권익 실현에 협조하려는 상생적 자세를 가져야 함
기존의 지역을 넘어서 중국(China)대륙의 서부지역이나 신규 시장으로의 진출 시 경쟁업체와는 discrimination화되는 더욱 친밀하고 실질적인 고객중심적인 제품구성과 marketing 에 노력을 기울어야 함.
월마트의 스토리
해외진출성공전략(戰略) Tip
_SLIDE_7_
경쟁사
Targeting : 일반 서민/중산층
Positioning : 재래시장과의 경쟁
marketing 전략(戰略) :
‘최저가 업체’ 이미지 강조
할인 전략(戰略)
신선한 식품 제공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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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인구가 집중되어 있으며 소득 또한 서부에 비해 동부가 높다.월마트,해외진출,china(중국) 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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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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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월마트의 중국(China)시장 진출 STP analysis(분석)
_SLIDE_2_
월마트의 스토리
경쟁사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목차
_SLIDE_3_
월마트의 스토리
_SLIDE_4_
(월마트는 한국과 독일 등의 선진국 시장에서의 진출 실패를 교훈 삼아)
①현지에 강력한 경쟁업체가 없고,
②쇼핑文化를 유리하게 變化(변화)시켜 나갈 수 있으며,
③저가전략(戰略) 이 효과(效果)적일 수 있는 해외시장을 찾게 되었고,
그 결과 이미 1996년에 진출했던 중국(China)시장을 다시 공략하기 처음 한다.
월마트의 스토리
월마트의 중국(China) 재 공략
_SLIDE_5_
Bargain Hunter
미국인과 비슷한 쇼핑습관
신선 식품 선호
정치적인 불만 감소를 통한 이미지 쇄신 노력
월마트의 스토리
재 공략 방식
_SLIDE_6_
노사관계에 있어서 좀 더 적극적으로 노동조합원의 권익 실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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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의 중국(China)시장 진출 STP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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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의 스토리
경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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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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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_SLIDE_3_
월마트의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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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는 한국과 독일 등의 선진국 시장에서의 진출 실패를 교훈 삼아)
①현지에 강력한 경쟁업체가 없고,
②쇼핑文化를 유리하게 變化(변화)시켜 나갈 수 있으며,
③저가전략(戰略) 이 효과(效果)적일 수 있는 해외시장을 찾게 되었고,
그 결과 이미 1996년에 진출했던 중국(China)시장을 다시 공략하기 처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