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2:49본문
Download : 스타일의 전략_3217639.hwp
스트로베리, 라임, 그레이프, 블루베리, 탄제린(귤)의 다섯 가지 과일 색을 따온 제품을 위에서 바라본 구도로 배열했다. “다섯 가지 모두를 수집하세요.”란 카피 역시 그런 느낌을 부추긴다(<광고 24>). 소용돌이 모양으로 제품을 배치한 <광고 25>의 카피는 `서핑의 스릴감. 어떤 색상을 선택할지의 고뇌`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단 10초 만에 누리망 을 서핑 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기에 이제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가가 문제가 아니라 어떤 색상의 아이맥을 선택할 것인지가 문제라는 유머를 담고 있다
두 번째로는…(투비컨티뉴드 )
스타일의 전략 독후감 입니다. 컴퓨터라기보다는 예쁜 액세서리 한 세트를 배열해 놓은 느낌이 든다.스타일의전략독후감 , 스타일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의 strategy
순서
다. 대부분의 PC 광고들이 제품의 정면이나 정면이 비스듬히 바라보이는 측면을 앵글에 담는 반면 열기를 발산하는 구멍과 손잡이, 그리고 애플 로고가 보이는 윗부분을 선택한 용기와 레이아웃 감각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일의 전략_3217639.hwp( 74 )
,경영경제,레포트
스타일의strategy독후감




스타일의 strategy 독후감 입니다.
설명
아마 여러 지면을 통해 우리 눈에 가장 익은 광고들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