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자산 측정(measurement),상표자산 관리,상표화 strategy,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1:52본문
Download : 상표자산 측정,상표자산 관리,상표화 전략,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전략사례,브랜드 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 성공사례.pptx
상표자산 측정(measurement),상표자산 관리,상표화 strategy,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strategyexample(사례) ,브랜드 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strategy 성공example(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상표자산 측정,상표자산 관리,상표화 전략,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전략사례,브랜드 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 성공사례 , 상표자산 측정,상표자산 관리,상표화 전략,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전략사례,브랜드 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상표자산 측정 상표자산 관리 상표화 전략 상표 구성요소 복합적 마케팅 활동 브랜드화전략사례 브랜드 마케팅사례 브랜드전략 성공사례
_SLIDE_1_
Creating Brand Equity
강력한 상표 구축
_SLIDE_2_
강력한 상표 구축
상표자산
상표자산 구축
상표자산 측정(測定)
상표자산 관리
상표화 전략(戰略) 착안
고객자산
목
차
_SLIDE_3_
상표자산
구축
측정(測定)
관리
전략(戰略)
상표
구성요소
복합적
marketing 활동
2차적
연관성
상표-추적조사
상표 감사
상표 강화
상표 부활
상표화 결정
상표 포트폴리오
상표 확대
_SLIDE_4_
구축
측정(測定)
관리
전략(戰略)
상표
구성요소
복합적
marketing 활동
2차적
연관성
상표-추적조사
상표 감사
상표 강화
상표 부활
상표화 결정
상표 포트폴리오
상표 확대
상표자산
_SLIDE_5_
상표의 역할
상표화의 범위
상표자산 정이
상표자산 모델
9.1 상표자산
상표(brand)란
특정 판매업자나 판매자 집단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고 경쟁사들의 제품과 差別화할 목적으로 사용되는 명칭, 말, 기호, 상징, 디자인 또는 이들의 결합
(미국marketing 협회)
기능적
합리적
유형적인 것
상징적
감정적
무형적인 것
_SLIDE_6_
상표의 역할
상표화의 범위
상표자산 정이
상표자산 모델
9.1 상표자산
상표의 역할
기업
소비자
제품 취급, 추적, 조사의 간소화
제품의 독특한 特性(특성), 특별한 면에 대한 법적인 보호
-상표명: 상표 등록
-제조 과정: 특허
-포장화: 판권, 독점적 디자인
제품/서비스 (재)구매의 기준
상표 경험
긍정적 상표인식
vs 부정적 상표인식
3) 긍정적으로 인식된 상표의 제품 /서비스 구매
상표 충성심
_SLIDE_7_
상표의 역할
상표화의 범위
상표자산 정이
상표자산 모델
9.1 상표자산
수요의 보증과 안전 제공
타기업의 시장 진출에 대한
진입장벽
경쟁사보다 20~25% 높은 가격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은 …(skip)
상표자산,측정,상표자산,관리,상표화,전략,상표,구성요소,복합적,마케팅,활동,브랜드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상표자산 측정(measurement),상표자산 관리,상표화 strategy,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strategyexample(사례) ,브랜드 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strategy 성공example(사례)
Download : 상표자산 측정,상표자산 관리,상표화 전략,상표 구성요소,복합적 마케팅 활동,브랜드화전략사례,브랜드 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 성공사례.pptx( 8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