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의 의의와 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0:40본문
Download :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hwp
제품은 기업에게는 판매를 통하여 영업이익을 제공하여 주며, 소비자에게는 제품소비를 통하여 만족을 제공해 준다.
1/ the gist제품(Core Product)
-제품구매를 통하여 얻고자 하는 가장 근본적인 서비스나 효용을 의미한다.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I. 제품의 의의
1. 제품의 세 가지 차원
1/ the gist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2. 구매자의 유형 및 행동에 따른 분류
II. 제품의 구성요소
1. 제품기능
2. 상표
3. 포장화
4. 고객서비스
서지사항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I. 제품의 의의
제품이란 marketing 믹스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로서 인간의 필요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효용의 묶음 또는 조합을 의미한다.
(1) 제품의 세 가지 차원
코틀러(Kotler)는 제품을 세 가지 차원의 집합으로 보아야 한다고 하였다.
소비자가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I. 제품의 의의 1. 제품의 세 가지 차원 1/ point제품 2/ 유형제품 3/ 확..
방송통신/기타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I. 제품의 의의 1. 제품의 세 가지 차원 1/ 핵심제품 2/ 유형제품 3/ 확.. ,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의 의의와 구성..기타방송통신 , 제품 의의와 구성요소 제품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 의의와 구성
Download :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hwp( 91 )
순서
제품,의의와,구성요소,제품,의의와,구성요소,목차,제품,의의와,구성,기타,방송통신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제품의 의의와 구성요소 목차 제품의 의의와 구성..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