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book report!! > bitweb3 | bitweb.co.kr report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book report!! > bitwe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3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book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7:53

본문




Download : 53.hwp





다.

우리들 각자는 모두 하나의 브랜드이다. 어느 영역에서나 대가의 반열에 오른 사람은 자기 직업의 관점에서 삶을 이해하고 세상을 바라본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서평서평감상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Download : 53.hwp( 77 )


순서
설명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물론 자신이 만족하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지 아니면 그 반대가 될지는 전적으로 자신에게 달려있다아 저자는 이 책에서‘자신’이라는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그만의 생각을 이야기한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book report!!



53_hwp_01.gif 53_hwp_02.gif 53_hwp_03.gif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브랜드의 관점에서 보자면, 살아간다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브랜드로 만드는 과정이다.


서평감상/서평
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강민호,독후감!!,서평,서평감상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タイトル(제목) 만으로는 마케팅의 브랜딩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것 같지만, 이 책은 마케터 강민호의 life(인생) 철학이 담긴 에세이다. 저자 강민호 또한 브랜드라는 마케팅의 전문용어를 통해, 상품 혹은 기업의 브랜딩이 삶과 다르지 않음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들려준다.
전체 12,4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