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8:31본문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9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Service Marketing
marketing 원론
서비스 marketing 시스템
Contents
1
2
3
4
서비스 marketing 의 삼각형
서비스 marketing 믹스
事例 分析(분석)
marketing 원론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 생산시스템
- 제공시스템
-가시적(전방부분)
ex) 물리적 環境,
종업원
-비가시적(후방부분)
ex) 기술적 core
marketing 원론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 생산시스템
- 제공시스템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장소,
시간, 방법관련 요소
-생산시스템의
물리적 시설, 설비,
종업원, 다른 고객 포함
marketing 원론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구성요소
구 성 요 소
세 부 사 항
1
서비스 종업원
대면이나 텔레커뮤니케이션,
우편등을 이용한 고객접촉
2
서비스 시설 및 장비
주차장, 조경, 건물내 장식등
3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公式(공식)문서, 카달로그, 매...
Service Marketing
marketing 원론
서비스 marketing 시스템
Contents
1
2
3
4
서비스 marketing 의 삼각형
서비스 marketing 믹스
事例 分析(분석)
marketing 원론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 생산시스템
- 제공시스템
-가시적(전방부분)
ex) 물리적 環境,
종업원
-비가시적(후방부분)
ex) 기술적 core
marketing 원론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 생산시스템
- 제공시스템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장소,
시간, 방법관련 요소
-생산시스템의
물리적 시설, 설비,
종업원, 다른 고객 포함
marketing 원론
서비스marketing 시스템 구성요소
구 성 요 소
세 부 사 항
1
서비스 종업원
대면이나 텔레커뮤니케이션,
우편등을 이용한 고객접촉
2
서비스 시설 및 장비
주차장, 조경, 건물내 장식등
3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公式(공식)문서, 카달로그, 매뉴얼,
매체를 통한 뉴스나 기사 등
4
다른 사람들
서비스 제공 중 다른 고객들,
친구 및 주변사람의 구전 등
marketing 원론
M.O.T (Moment of Truth)
M.O.T 란 (Moment of Truth)
곱셈의 법칙
M.O.T 의 시사점
marketing 원론
조 화
종업원
고객
회사
내부 marketing
외부 marketing
상호작용 marketing
고객에게 제공할 것을
약속하기
marketing 원론
조 화
종업원
고객
회사
내부 marketing
외부 marketing
상호작용 marketing
종업원이 고객에게 했던
약속을 지키게 만들기
marketing 원론
조 화
종업원
고객
회사
내부 marketing
외부 marketing
상호작용 marketing
종업원이 고객에게
약속 지키기
marketing 원론
7P의 등장
Product
Price
Place
고객만족을 위한 marketing 변수
Promotion
marketing 원론
물적 증거
프로세스
참여자
확장된 서비스 marketing 믹스 …(skip)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