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경영학] Cjmall과 교보북 비교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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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08: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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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쇼핑 사업을 On-Line화 시킨 Internet 쇼핑몰(가상공간化)
Cjmall과 교보북 비교분석
1. 관념(Concept) : 사업에 대한 기회를 설명(說明)
.....
■ CJmall.com : 판매채널 다가화와 각 채널간 상호 시너지 효능
■ 비즈니스 모델의 구성요소
3. 가치(Value) : 투자자들에게 돌아가는 수익적 가치
: CJ몰은 CJ홈쇼핑의 여러 판매 채널을 온라인(online)에서 통합한 모델임.
: 주주와 기업에게 돌아가는 수익, 시長點유율과 성과, 브랜드와 명성, 금융성과
1. 관념(Concept) : CJ홈쇼핑의 채널 통화 전략(strategy)
2. 능력(Capabilities) : 개념(槪念)을 현실로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들
: 주주와 기업에게 돌아가는 수익, 시advantage유율과 성과, 브랜드와 명성, 금융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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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즈니스 모델의 구성요소 1. 개념(Concept) : 사업에 대한 기회를 설명 : 시장 기회, 제공할 제품과 서비스, 시장에서의 경쟁사 현황 및 경쟁 구도, 경쟁우위 전략, 비즈니스 발전 전략 등 2. 능력(Capabilities) : 개념을 현실로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들 : 이용자와 파트너, 조직과 조직의 문화, 운영모델, 마케팅/영업 모델, 관리모델, 비즈니스 개발 모델, 인프라 모델 등 3. 가치(Value) : 투자자들에게 돌아가는 수익적 가치 : 주주와 기업에게 돌아가는 수익, 시장점유율과 성과, 브랜드와 명성, 금융성과 ■ CJmall.com : 판매채널 다가화와 각 채널간 상호 시너지 효과 1. 개념(Concept) : CJ홈쇼핑의 채널 통화 전략 : CJ몰은 CJ홈쇼핑의 여러 판매 채널을 온라인에서 통합한 모델임. : 홈쇼핑 사업을 On-Line화 시킨 인터넷 쇼핑몰(가상공간化) : 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가정주부에서 직장인으로 그 고객층을 대폭 확장시킴 .....
: 이용자와 파트너, 조직과 조직의 문화, 운영모델, 마케팅/영업 모델, 관리모델, 비즈니스 개발 모델, 인프라 모델 등
2. 능력(Capabilities) : 관념을 현실로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들
[경제경영] [경영학] Cjmall과 교보북 비교分析
: 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가정주부에서 직장인으로 그 고객층을 대폭 확장시킴
: 이용자와 파트너, 조직과 조직의 culture, 운영모델, marketing /영업 모델, 관리모델, 비즈니스 개발 모델, 인프라 모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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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념(槪念)(Concept) : CJ홈쇼핑의 채널 통화 전략
: 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가정주부에서 직장인으로 그 고객층을 대폭 확장시킴
설명
: CJ몰은 CJ홈쇼핑의 여러 판매 채널을 온라인에서 통합한 모델임.
순서
: 홈쇼핑 사업을 On-Line화 시킨 인터넷(Internet) 쇼핑몰(가상공간化)
: 시장 기회, 제공할 제품과 서비스, 시장에서의 경쟁사 실태 및 경쟁 구도, 경쟁우위 전략, 비즈니스 발전 전략 등
■ 비즈니스 모델의 구성요소
1. 개념(槪念)(Concept) : 사업에 대한 기회를 說明(설명)
■ CJmall.com : 판매채널 다가화와 각 채널간 상호 시너지 效果
: 시장 기회, 제공할 제품과 서비스, 시장에서의 경쟁사 present condition 및 경쟁 구도, 경쟁우위 전략(strategy), 비즈니스 발전 전략(strategy) 등
3. 가치(Value) : 투자자들에게 돌아가는 수익적 가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