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7:53본문
Download :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ppt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까르푸의 국내시장 진입 실패instance(사례)에 마주향하여 간략히 까르푸에 대해 intro 하고, 까르푸의 실패 요인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까르푸의국내시장실패마케팅사례분석 ,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01 까르푸는?
• 세계 속의 까르푸
• 한국에서의 까르푸
• 국내 할인점의 PB戰略
• Five Force Model (포터산업 戰略)
• 시장戰略analysis (SWOT)
• 시장기회 종합 analysis
02 까르푸의 실패 analysis
• 까르푸의 실패 analysis
• 내 외부의 問題點 analysis
• 마케팅 戰略 - 4P
• 현지화 戰略의 問題點
03 까르푸와 홈 플러스 비교
• 홈 플러스(성공사례(instance))와의 비교
04 시사점 및 우리의 생각
• 움직이는 작은 기업 메이저리거 박찬호의 현지화 성공
• 다국적 기업의 해외진출시의 시사점
01 까르푸는?
● 세계 속의 까르푸
• 1963년 가족중심의 패밀리 비즈니스로 사업 스타트
• 하이퍼마켓이라는 신 concept(개념)점포를 세계최초로 창안
• 유럽 1위, 세계 2위, 고용인원 38만명, 31개국 9200점포
• 전체매출 $ 78 Billion
✓ 세계 시장에서 승승장구하며 1996년 한국시장 진출
● 한국에서의 까르푸
• 2001년까지 8490억원을 투자한 외국 최고투자기업 - 막대한 자금력에 기인
✓ 경쟁기업과의 비교가 중요함 - PB戰略 analysis(자체 브랜드로 유통업체의 트렌드), 4Panalysis
✓ 산업 및 시장戰略 analysis - 포터산업analysis, SWOTanalysis
● 국내 할인점의 PB戰略
다른 할인점은 식품…(To be continued )
다. 보고서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레포트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까르푸의국내시장실패marketing instance(사례)분석
Download :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ppt( 46 )
까르푸의 국내시장 진입 실패사례에 대해서 간략히 까르푸에 대해 소개하고, 까르푸의 실패 요인을 분석한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