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책략analysis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analysis과 매리어트호텔 향후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8:25본문
Download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hwp
이 실패로 깨달은 것은 `해서는 안 되는 사업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1957년 자동차 여행객 대상 호텔인 [트윈브리지스 호텔(Twin Bridges Marriott Motor Hotel)]로 스타트한 호텔사업이 성공을 거듭하는 것은 [메리어트]의 사업 다각화 중 일부였다. [메리어트]가 [메리어트 호텔]이라는 이름으로 수많은 호텔을 가지게 된 것은 상표 프랜차이즈 덕분이다. 그 후 수 년 동안 Marriott International은 혁신과 alteration(변화) 를 거듭하여 70여 개국에서 2,800 개의 시설을 갖춘 세계 일류의 호텔로 성장하였다.
-메리어트의 사업 확장
하나의 작은 간이식당으로 스타트한 [핫숍]은 식당 체인을 늘리고, 기내식, 단체 급식 사업에 진출하면서 사업다각화를 꾀하고 있었다. 그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은 [메리어트]의 시발점인 식음사업과, 숙박사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데…(투비컨티뉴드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책략analysis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analysis과 매리어트호텔 향후展望
Download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hwp( 56 )






다. [메리어트]는 호텔을 소유하기 보다는 호텔을 지어 팔고 다시 그 경영을 대행하며, 그 매각자금으로 또 다른 호텔을 건설하는 식으로 그들의 호텔을 늘려갔다. 70년대에 [메리어트]는 적극적으로 사업다각화를 스타트하였다. 이들 사업에서는 실패를 안고 물러 설 수 밖에 없었다.설명
메리어트호텔,해외진출,글로벌,마케팅전략,메리어트호,성공요인과,매리어트호텔,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메리어트호 성공요인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책략analysis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analysis과 매리어트호텔 향후展望
메리어트호텔
marketing strategy
`1` marriott 기업introduction
1.marriott introduction
현재 미국 워싱턴 D.C.에 본사를두고 있음.
2,648여 호텔, 리조트와 484,904개의 콘도식 휴양 빌라를
직접 또는 프랜차이즈로 운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J. Willard 와 Alice S. Marriott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실내 포장마차 같은 것)를 만들면서 스타트되었다. 하지만 여행사, 유람선, 놀이공원 등은 기대한 성과를 이루지 못했다. 호텔업의 特性상 전세계 어느 곳을 가더라도 [메리어트]를 만날 수 있어야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