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사회복지행정론(marketing ) > bitweb3 | bitweb.co.kr report

사회복지행정론(marketing ) > bitwe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3

사회복지행정론(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9:26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hwp




,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사회복지행정론(marketing )



다. 따라서 마케팅은 제품과 가치를 창조하여 다른 사람과 교환함으써 그들의 욕구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인과 집단이 원하는 것을 획득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따
즉 간단하게 說明(설명) 하면 마케팅이란(개인과 집단)이 제품과 가치를 타인과 함께 창조하고 교환함으로써 그들의 NEEDS와 WANTS를 충족하도록 하는 사회적 및 관리적 과정을 말한다.

Kotler는 마케팅을 “조직의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하여 표적시장에서 자발적인 가치의 교환이 이루어지도록 만들어진 호로그램의 分析(분석), 계획, 집행, 조정이다.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을 창조한다는 것이 core이다. 마케팅의 목적은 (월등한) 가치를 약속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고 만족을 전달함으로써 현재고객을 유지하는 것이다.라고 정의(定義)했으며 구체적인 내용을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있따
①마케팅은 分析(분석), 계획, 집행 …(To be continued )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행정론(marketing )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레포트/인문사회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_hwp_01.gif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_hwp_02.gif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_hwp_03.gif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_hwp_04.gif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_hwp_05.gif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_hwp_06.gif

Download :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hwp( 75 )


설명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의 정의(定義)
2. 비영리조직의 마케팅이란?
3.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징
4.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necessity need
5.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활동 과정
6. SWOT分析(분석)이란?

Ⅲ. conclusion(결론)

◈ 참고한 문헌 ◈

1. 마케팅의 정의(定義)

마케팅이란 시장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기본적 욕구와 수요를 충족시킬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교환이 성취되고, 관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장을 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순서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행정론(마케팅)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또한 그것은 크게 조직이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표적시장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며, 사람들에게 알리고 동기를 부여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결과 적인 가격설정과 홍보(communication), 그리고 유통경로를 사용하는 것이다.
전체 12,4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