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엔씨소프트의china(중국) 진출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0:56본문
Download : [경영학] 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hwp
![[경영학]%20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7%94%EC%94%A8%EC%86%8C%ED%94%84%ED%8A%B8%EC%9D%98%EC%A4%91%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_hwp_01.gif)
![[경영학]%20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7%94%EC%94%A8%EC%86%8C%ED%94%84%ED%8A%B8%EC%9D%98%EC%A4%91%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_hwp_02.gif)
![[경영학]%20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7%94%EC%94%A8%EC%86%8C%ED%94%84%ED%8A%B8%EC%9D%98%EC%A4%91%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_hwp_03.gif)
![[경영학]%20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7%94%EC%94%A8%EC%86%8C%ED%94%84%ED%8A%B8%EC%9D%98%EC%A4%91%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_hwp_04.gif)
![[경영학]%20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7%94%EC%94%A8%EC%86%8C%ED%94%84%ED%8A%B8%EC%9D%98%EC%A4%91%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_hwp_05.gif)
![[경영학]%20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7%94%EC%94%A8%EC%86%8C%ED%94%84%ED%8A%B8%EC%9D%98%EC%A4%91%EA%B5%AD%EC%A7%84%EC%B6%9C%EC%A0%84%EB%9E%B5_hwp_06.gif)
설명
엔씨소프트 중국(中國) 진출 strategy
차 례
1. 회사개요 2~6
1-1. 회사introduce
1-2. 회사연혁
1-3. 주요사업
1-4. 재무現況
2. 경영진introduce 7
2-1. 대표이사
2-2. CCO
2-3. CEO
2-4. Executive Producer
3. 비전과 목표(goal), 기업 아이덴티티 8~9
3-1. 비전과 목표(goal)
3-2. 기업strategy
3-3. 기업 아이덴티티(CI)
4. 기업 외부環境 - 거시環境 10~12
4-1. 위협요인
4-2. 기회적요인
5. 기업 내부環境 - 미시環境 13~14
5-1. 시장變化
5-2. 고객
5-3. 경쟁자
6.자사의특징 15~20
6-1. 강점
6-2. 약점
6-3. 核心(핵심)역량
...
엔씨소프트 중국(中國) 진출 strategy
차 례
1. 회사개요 2~6
1-1. 회사introduce
1-2. 회사연혁
1-3. 주요사업
1-4. 재무現況
2. 경영진introduce 7
2-1. 대표이사
2-2. CCO
2-3. CEO
2-4. Executive Producer
3. 비전과 목표(goal), 기업 아이덴티티 8~9
3-1. 비전과 목표(goal)
3-2. 기업strategy
3-3. 기업 아이덴티티(CI)
4. 기업 외부環境 - 거시環境 10~12
4-1. 위협요인
4-2. 기회적요인
5. 기업 내부環境 - 미시環境 13~14
5-1. 시장變化
5-2. 고객
5-3. 경쟁자
6.자사의특징 15~20
6-1. 강점
6-2. 약점
6-3. 核心(핵심)역량
7. 현재의 어려움 21~22
8. 향후strategy 23~25
8-1. 위기의 극복strategy
8-2. 궁극적 목표(goal)
9. 조직(구조)특징 26~27
10. 장래희망과의 연관 28
붙임. NCSOFT의 4Pstrategy
회사 개요
1. 회사introduce
회 사 명
주식회사 엔씨소프트
대표이사 (CEO)
김 택 진
주 요 사 업
MMORPG - `리 니 지`
설 립 일
1997년 3월 11일
자 본 금
23 억원
직 원
정직원 - 540명 (개발부문 : 53%)
계약직 - 200명 (2003년 11월 현재)
2. 회사연혁
NCsoft의 회사는 3단계로 그 연혁을 구분하고 있다 창단을 해서 어느정도 구조를 잡아가는 창립기(1997), 기술적인 부분과 核心(핵심)역량개발을 한 성장기(1998-2000), 세…(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학] 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hwp( 50 )
[경영학],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엔씨소프트의china(중국) 진출전략
[경영학] 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 , [경영학] 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엔씨소프트의중국진출전략
순서
[경영학] 엔씨소프트의china(중국) 진출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