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3:31본문
Download : [1000원]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pptx
네임을 새로 개발하여 우선우유시장에서의 상위권 진입 목표(目標)
더 나아가 1등을 목표(目標)로 해야 합니다.
Download : [1000원]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pptx( 20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 Brand 시장 자사 경쟁사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0%B8%EB%A7%9B%EC%9A%B0%EC%9C%A0%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Brand%20%EB%B6%84%EC%84%9D%20%20%20%EC%8B%9C%EC%9E%A5,%20%EC%9E%90%EC%82%AC,%20%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_pptx_01.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0%B8%EB%A7%9B%EC%9A%B0%EC%9C%A0%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Brand%20%EB%B6%84%EC%84%9D%20%20%20%EC%8B%9C%EC%9E%A5,%20%EC%9E%90%EC%82%AC,%20%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_pptx_02.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0%B8%EB%A7%9B%EC%9A%B0%EC%9C%A0%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Brand%20%EB%B6%84%EC%84%9D%20%20%20%EC%8B%9C%EC%9E%A5,%20%EC%9E%90%EC%82%AC,%20%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_pptx_03.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0%B8%EB%A7%9B%EC%9A%B0%EC%9C%A0%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Brand%20%EB%B6%84%EC%84%9D%20%20%20%EC%8B%9C%EC%9E%A5,%20%EC%9E%90%EC%82%AC,%20%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_pptx_04.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0%B8%EB%A7%9B%EC%9A%B0%EC%9C%A0%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Brand%20%EB%B6%84%EC%84%9D%20%20%20%EC%8B%9C%EC%9E%A5,%20%EC%9E%90%EC%82%AC,%20%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_pptx_05.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0%B8%EB%A7%9B%EC%9A%B0%EC%9C%A0%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Brand%20%EB%B6%84%EC%84%9D%20%20%20%EC%8B%9C%EC%9E%A5,%20%EC%9E%90%EC%82%AC,%20%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_pptx_06.gif)
참맛우유,브랜드네이밍,Brand,시장,자사,경쟁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
_SLIDE_2_
순서
Project의 定義(정이) 및 목표(目標)
Brand analysis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
Brand name전략(戰略)
Naming 후보안
최종Name
_SLIDE_3_
定義(정이) 및 목표(目標)
_SLIDE_4_
Project의 定義(정이) 및 목표(目標)
소비자층에게, 세련되고 어필할 수 있는 네임이 필요합니다.
우유시장에서 뒤떨어지는 제품
참맛이 난다는 것을 알리려는 네임이지만
너무 고전적인 네임이다
_SLIDE_5_
Brandanalysis-시장analysis
_SLIDE_6_
시장analysis
출처-업계
_SLIDE_7_
시장analysis
출처 : tvcf.co.kr
_SLIDE_8_
시장analysis
우유시장은 1980년 27만 9056톤에서 97년 170만 2756톤으로 성장했지만 98년 외환위기 이후 급격한 감소
2000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170만 2295톤 으로 정체 또는 감소세
한국인의 1인당 우유소비량이 35kg 안팎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100kg)
_SLIDE_9_
자사analysis
_SLIDE_10_
단일브랜드로는 드물게 1천억 이상의 매출을 하는 바나나 우유단지우유, 항아리 우유 등의 애칭으로 불리면서 국민적 브랜드로 성장. 1983년 국내 최초의 호상 요구르트로 출시된 요플레(Yoplait)는 떠먹는 요구르트를 통칭하는 일반명사로 발전하며 대한민국 1등의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음.
-유제품(우유및발효유)
1974년 최초의 정통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출시 우리나라 아이스크림 산업의 수준을 발전시킴.
1992년에 출시된 ‘메로나’는 단일제품 최대판매량 콘 시장에 허리케인 모양의 재미있는 디자인과 신선한 맛으로 먹을수록 즐거운
`메타콘 허리케인`을 출시하면서, 빙그레는 아이스크림업계 혁신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음.
그 외에도 최고의 유지방 함량을 자랑하는 엑설런트…(省略)
순서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분석)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분석)
다.